본문 바로가기

2022/02/036

'아메리칸 와이어헤어' 고양이의 특징 및 성격 아메리칸 와이어헤어 고양이는 북부 뉴욕 출신의 미국 고양이 품종이다. 이 고양이들은 그들을 구별하는 독특한 털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아메리칸 와이어헤어의 고요한 본성과 사랑의 방식을 좋아한다. 기원 아메리칸 와이어헤어의 이야기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두 마리의 고양이 교배를 통해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새끼 고양이를 낳은 전형이다. 1966년, '도메스틱 숏헤어*'는 뉴욕 주 버논에서 새끼 고양이 5마리를 낳았다. 무작위 돌연변이로 인해 빨간색과 흰색 고양이가 태어났다. * 아메리칸 숏헤어는 원래 'Domestic Shorthair'로 알려졌지만, 무작위 교배 숏헤어와 구별하고 미국이 기원이라는 사실을 더 잘 나타내기 위해 'American Shorthair'로 이름을 바꾸었다. 호기심을 느낀 지역.. 2022. 2. 3.
'아메리칸 숏헤어' 고양이의 특징 및 성격 이 사랑스러운 고양이는 여러분의 아이들, 이웃, 개, 다른 반려동물, 그리고 물론 당신과 친구가 될 것이다. 아메리칸 숏헤어 고양이는 사냥 능력이 뛰어난 선량한 반려동물이다. 오늘날, 아메리칸 숏헤어는 모든 가정에서 훌륭한 동반자가 된다. 기원 유럽 정착민들이 미국으로 올 때, 그들은 보통 상점에 있는 쥐를 잡기 위해 일하는 고양이를 배에 실었는데, 그중 하나가 1620년 매사추세츠 주 플리머스에 도착한 '메이플라워'호였다. 고양이들은 이렇게 유럽에서 신대륙으로 옮겨왔고, 신대륙의 조건에 적응하기 위해 이종 교배 및 개발되었다. 아메리칸 숏헤어는 생쥐, 쥐 및 기타 해충을 잘 잡았기 때문에 육지와 바다 모두에서 좋게 평가되었다. 고양이의 특별한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20세기부터 선택적으로 양육되었다. 오.. 2022. 2. 3.
'아메리칸 컬' 고양이의 특징 및 성격 아메리칸 컬 고양이는 독특한 귀를 가진 달콤한 고양이로, 보는 사람에게 웃는 표정을 만들어주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고양이다. 아메리칸 컬은 자발적 돌연변이의 결과로 캘리포니아 레이크우드에서 왔다. 기원 1981년(yes, this breed is pretty young)에서 Joe와 Grace Ruga가 집 문 앞에 귀가 말려 있는 길 잃은 고양이를 발견했을 때 시작되었다. 술라미스는 네 마리의 새끼 고양이를 낳았으며 그중 두 마리는 술라미스의 곱슬 귀를 닮았다. 나중에 술라미스의 구부러진 귀가 우성 특성에 기인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1983년까지 고양이 애호가들은 귀가 말린 이 아름다운 고양이를 키우기 시작했다. 이것이 아메리칸 컬 고양이가 된 계기다. 1986년에 이 품종은 고양이 애호가 협회에 등.. 2022. 2. 3.
국립생태원, '멸종위기 야생생물 상상그림 및 상상뉴스 공모전' 개최 환경부 산하 국립생태원(원장 조도순)은 '제4회 멸종위기 야생생물 상상그림 및 상상뉴스 공모전(이하 공모전)'을 개최하고, 2월 3일부터 3월 11일까지 작품을 접수한다. 이번 공모전은 환경부 지정 멸종위기 야생생물 267종을 주제로 작품을 응모하면 되며, 7세 이상~12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올해 네 번째를 맞는 상상그림 공모전은 △2019년 510명 △2020년 1,914명 △2021년 2,516명으로 매년 참가자 수가 늘어나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상상그림'과 '상상뉴스' 2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공모전 누리집으로 작품을 접수받는다. 상상그림 부문은 멸종위기 야생생물을 소재로 상상한 손 그림을 접수하며, 상상뉴스 부문은 멸종위기 야생생물.. 2022. 2. 3.
2월 7일(월), '한반도에 '범' 내려온다!' 국회토론회 열려 2월 7일(월)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서 진행 환경부 지정 멸종 위기 I급 야생동물, 표범 보전 방안 집중 논의 예정 2022년 임인년 '범의 해'를 맞아 한국범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는 가운데 국회에서 한반도 범 보전과 복원 가능성 및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토론회가 열린다. 한국범보전기금은 2월 7일(월)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한반도에 '범' 내려온다!'가 개최된다고 3일 밝혔다. 토론회는 윤미향, 김경협, 박홍근, 전용기, 4명의 국회의원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범보전기금(대표, 서울대 이항 교수)이 주관하며, 환경부와 국립생태원이 후원한다. 범은 한민족의 역사, 문화, 예술, 언어에 깊숙이 스며들어 있는 한국 문화의 정수이자 한민족의 혼을 대표하는 동.. 2022. 2. 3.
달리살다, '가치소비' 판매처로 급부상 달리살다가 가치소비 상품을 생산하는 국내 중소업체의 중심 판매처로 부상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가치소비 전문몰 달리살다에 입점한 국내 중소업체 규모가 올해 1월 기준 론칭 초기(2020년 10월) 대비 6배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동 기간 달리살다를 통해 선보인 국내 중소업체 상품의 매출은 7.2배가량 크게 확대됐다. 달리살다가 동물복지, 유기농, 친환경, 핸드메이드 상품 등을 생산하는 우수한 국내 중소업체와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며 상품 판로 확대, 매출 증대 등의 긍정적 효과를 만들어 내고 있는 것이다. 달리살다는 2020년 10월 미닝아웃 트렌드 확산에 맞춰 GS리테일이 론칭한 가치소비 전문 온라인몰이다. 달리살다가 중소 업체와 협력해 눈에 띄는 성과를 낸.. 2022.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