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1/26

(18)
슬루기, 뛰어난 사냥 기술을 가진 민감한 개 체고 : 24-29 in (60.96-73.66 cm) 체중 : 35-50 lbs (15.88-22.68 kg) 평균수명 : 10-15년 성격 : 우아한, 민감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느린(reserved) 고향 : 모로코 그루밍 : 최소 훈련 : 훈련하기 쉬움 * 슬루기는 토끼, 여우, 자칼, 가젤 및 야생 돼지를 사냥하기 위해 길러졌다. * 슬루기의 달콤하고 크고 검은 눈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멜랑콜리(melancholy'라고 묘사된다. * 털 색깔 : 라이트 샌드, 폰(fawn) 앤 블랙 많은 사람들이 견종의 기원을 확신하지 못한다. 그러나 슬루기는 북아프리카의 베르베르족의 시각 사냥개이며 원래 모로코, 튀니지, 리비아 및 알제리에서 발견된 것으로 믿어진다. 이 민감하고 똑똑한 개는 훌륭한 반려동..
수의사 및 수의대생 커뮤니티 '베트윈' 앱,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베트윈프로젝트가 수의사ㆍ수의대생 커뮤니티 서비스 '베트윈' 앱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베트윈'은 크게 모바일 앱 내에서 다음과 같이 네 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의사ㆍ수의대생들의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가능한 익명게시판 서비스 수의사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학부생 실습까지 연결하는 커리어 서비스 수의사가 묻고 수의사가 답하는 QNA서비스 수의료 정책 및 수의계 소식 관련 뉴스 베트윈 서비스는 국내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인증절차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베트윈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발송하며, 앱 출시 시 별도의 신청 없이 설치링크를 받아볼 수 있다. 특히, 배트윈프로젝트는 ..
춘천시, 반려동물 동반 시설 2곳에서 12곳으로 확대한다 춘천시 반려동물 동반 시설이 올해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춘천시는 사업비 2,000만 원을 투입해 반려동물 동행 특화지역 조성사업을 추진한다. 반려동물 동행 특화지역 조성사업은 반려동물 동반 관광 수요 증가에 따른 반려가족 여행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추진된다. 특히 남면과 남산면의 일대 반려동물 산업과 연계해 관광기반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도모한다. 사업장을 선정해 반려동물 동반 소규모 시설 또는 물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해 펜션 1개소와 카페 1개소를 선정해 1,000만원을 지원했다. 무엇보다 올해는 사업자의 자부담 비율을 기존 50%에서 30%로 낮췄다. 지원 대상은 춘천에 주소와 사업등록을 하고 6개월 이상 영업을 한 남면과 남산면 소재 농어촌민박(펜션), 음식점, 카페 운영 사업자다. 기존 반..
안성시 '결 갤러리' 작은미술관, 2022 첫 전시회 개최 안성시는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결 갤러리'의 올해 첫 번째 전시로 보개도서관(책문화센터) 책문화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그림책 및 원화 작품을 전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2021년 보개도서관 책문화센터에서 운영된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 강좌 수강생들이 완성한 작품으로, 기획부터 책 제작까지 직접 참여한 독립출판 그림책 37권 및 원화 80점을 선보였다. 안성시 책문화센터는 관내 출판ㆍ독서문화의 진흥을 위해 보개도서관에 자리하고 있으며, 작년 6월부터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 웹툰 창작, 독립출판관련 도서전시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A수강생은 "원화는 그림책으로 묶이기 이전 단계로, 글이 없기도 하고 그림 작업의 흔적을 고스란히 볼 수도 있다. 원화만이 줄 수 있는 색다른 재..
서울시, 선유도와 연결되는 '192m 복층 데크' 한강에 띄운다 한강에 띄운 부상형 데크+2층 조망대 결합한 순환형 보행데크 '23년 말 개방 노후 월드컵분수 재활용한 돔형 수상갤러리… 분사노즐은 '빛의 기둥분수' 재탄생 2층 데크에 가로 80m, 높이 15m 낙하분수 '대형 워터스크린'으로 이색 경관 연출 2023년 선유도에 한강 위를 직접 걸으며 한강의 아름다운 정취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수변 랜드마크가 탄생한다. 서울시(한강사업본부)가 선유도와 한강을 연결하는 'ㄷ자' 형태의 순환형 보행데크를 강물 위에 띄운다. 총 192m 길이의 복층 데크로, 1층 부상형 보행로에선 한강의 풍경을 가까이에서 조망하고 즐길 수 있다. 약 15m 높이의 2층 전망대에선 탁 트인 서울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복층 보행데크의 또 다른 즐길 거리는 대형 워터 스크린..
한국민속촌, 설날 및 정월대보름 맞아 '새해가 왔어흥' 행사 개최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민족 최대 명절 설날과 정월대보름을 맞아 1월 29일부터 2월 20일까지 특별 행사 '새해가 왔어흥'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온 가족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임인년 호랑이 소재의 콘텐츠가 가득하다고 밝혔다. 행사 시작일인 1월 29일부터 △설빔 입고 세배하기 △임인년 한 해 운세를 점치는 토정비결 △올해의 복 담기 등 명절 분위기가 물씬 나는 체험들을 즐길 수 있다. 용하다고 소문난 토정비결은 오직 신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체험이다. 2월 1일 설날 당일에는 방문객의 행복과 평안을 기원하는 정초 고사를 민속촌 정문에서 진행한다. 여기에 흥이 절로 나는 우리 전통 놀이 '지신밟기'를 공연하며 가정의 다복을 기원한다. 특별 전시 '호랑이의 숲'과 '호랑이의 굴'에서는 ..
LG생활건강, 피부 화장용 비건 잉크를 사용하는 '미니 타투 프린터' 개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글로벌 뷰티 테크 시장 공략을 위해 10cm 이하의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타투 프린터의 올해 4분기 북미 시장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개발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개발 중인 미니 타투 프린터는 'Printly (가제)'라는 프로젝트 아래,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뷰티 테크 분야로 지난해 초부터 개발을 추진해왔다. LG생활건강은 올해 4분기부터 지난해 인수한 미국 하이엔드 패션 헤어케어 브랜드 '알틱 폭스(Artic Fox)'의 유통 채널을 통해 Printly를 판매할 예정이며, 이후 차례대로 국내에도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Printly는 LG생활건강 색조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피부 화장용 비건 잉크가 사용돼 ..
장안대학교, K-MOOC 6번째 릴레이 오픈 특강 성료 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 원격교육지원센터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운영팀이 18일 진행한 2021학년도 6번째 릴레이 오픈 특강 '환경관리학'을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장안대학교 원격교육지원센터는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한국형 온라인 공개 강좌 'K-MOOC' 사업에 선정돼 묶음 강좌와 개별강좌 총 12개를 2019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2021학년도 6번째 릴레이 오픈 특강으로 진행된 개별 강좌 '환경관리학'은 임하나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환경에서 미래를 꿈꾼다'라는 주제로 마련됐다. 대담자로 개발교수인 이승길 교수와 현재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에 재학 중이며, 관련 분야의 전문 연구원으로 재직 중인 이예린 연구원이 참석했다. 이들은 최근 ..
건국대, 아시아 최초 '반려동물 헌혈센터' 만든다 건국대학교(총장 전영재)가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아시아 최초로 반려동물 헌혈센터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건국대학교와 현대자동차는 25일 건국대 행정관에서 협약식을 갖고 반려견 헌혈 문화 조성과 헌혈센터 건립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현대자동차는 특히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해 새로운 전기가 될 아시아 최초의 반려동물 헌혈센터 개소 및 운영을 위해 건국대 동물병원에 5년간 총 10억 원을 후원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건국대 전영재 총장, 현대자동차 유원하 국내사업본부장를 비롯해 건국대 윤헌영 동물병원장, 한현정 수의과대학 응급중환자의학과 교수 등이 참석했다. 올해 상반기 개소 예정인 'KU 아임도그너(I’m DOgNOR) 헌혈센터'는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건국대 KU동물암센터 2층에 자리 잡는다. 이..
시베리안 허스키, 얼음처럼 차가운 푸른 눈을 가진 멋쟁이 개 체고 : 20-23 in (50.8-58.42 cm) 체중 : 35-59 lbs (15.88-26.76 kg) 평균수명 : 11-13년 성격 : 친절한, 외향적인, 부드러운, 지적인 고향 : 시베리아 그루밍 : 매주 브러싱 권장 훈련 : 훈련할 수 있지만 능가하지는(outsmarted) 않는다. * 시베리안 허스키의 하울(울부짖음)은 최대 10마일(약 16.1km) 떨어진 곳에서도 들을 수 있다! * 시베리안 허스키는 땅을 파기 위해 털로 보온이 되고, 날카로운 발톱이 있는 발을 가지고 있다. * 털 색깔 : 블랙 - 화이트, 그레이 - 화이트, 레드 및 화이트 세이블 시베리안 허스키 영상 시베리안 허스키는 혹독한 북극 조건에서 작업하도록 만들어졌으며, 추운 날씨에도 달리는 것을 즐기는 최고의 썰매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