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2/246

미아사거리 고양이카페 '커피타는 고양이', 루프탑에서도 냥이를 만난다옹 지하철 4호선 미아사거리역 3번 출구에서 50m. 건물 10층에 야옹이들을 만날 수 있는 고양이카페 '커피타는 고양이'가 있다. 외부 안내 간판만 봐도 한 눈에 봐도 10층이 바로 고양이카페라는 걸 알 수 있다. '커피타는 고양이'는 어떤 곳일까.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으로 향한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내리려고 하는데... '깜놀'... 애견카페도 아닌데, 냥이들이 먼저 와서 아는 척도 하고 인사를 한다. 신기하다. 냥이들이 반겨주는 이런 풍경은 처음이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카페 안으로 들어가는 문과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인다. '커피타는 고양이'의 특징 중 하나라면, 이렇게 카페 출입문과 루프탑으로 가는 문이 오픈되어 있다는 것이라 하겠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냥이들의 인사를 받으며 카.. 2021. 12. 24.
둥글개봉사단, 독거어르신을 위한 '빵빵한 사랑나눔' 봉사 진행 둥글개봉사단(단장 이웅종)과 나눔과동행(대표 최대열)이 23일 오후 1시 충남 천안시 신방동에 위치한 '카페 온담'에서 독거어르신을 위한 생필품 후원과 함께 빵과 음료, 생필품에 정성을 한가득 담아 '빵빵한 사랑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카페 온담은 이웅종 교수가 가족 기업으로 운영하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이며, 이번 행사는 둥글개봉사단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12월을 맞이해 주변의 독거어르신을 위한 봉사를 기획하면서 이루어졌다. 둥글개봉사단은 12월의 따스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자 '사랑나눔' 봉사뿐만 아니라 동물매개치유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둥글개봉사단은 동물매개치유견과 함께 독거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해 동물매개활동을 진행하며, 코로나로 인해 외부와 대인관계 단절되어 우울감과 고독감을 느끼는 어르신에게 .. 2021. 12. 24.
동원F&B, 러닝포인트 '애니멀런' 공식 후원 동원F&B, 스타트업 러닝포인트와 ESG 실천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멸종 위기 동물 인식 확대를 위한 비대면 기부 마라톤 대회 '애니멀런' 공식 후원 동원F&B, 무라벨 친환경 생수 '동원샘물 라벨프리’ 제공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스타트업 '러닝포인트'와 ESG 실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동원F&B는 러닝포인트와 23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상진 동원F&B 전략사업부장과 박태훈 러닝포인트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동원F&B는 이번 협약을 통해 러닝포인트가 개최하는 비대면 기부 마라톤 대회 '애니멀런'의 공식 후원사로서, 매달 무라벨 친환경 생수 '동원샘물 라벨프리'를 러닝포인트에 제공한다. '동원샘물 라벨프리'는 페트병 몸체와.. 2021. 12. 24.
2021년 월별로 가장 많이 본 야호펫 뉴스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엽서를 쓰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시골에 갔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 고속버스터미널에 도착할 즈음 버스 안에 울려 퍼지던 크리스마스 캐롤의 경쾌함도 떠오르는군요. 동기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 경연대회를 하던 학창 시절 추억... 여러분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2021년을 마감하며, 올 한해를 뒤돌아봅니다. 이 글에서는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로 가장 많이 조회된 글 5개씩을 정리합니다. 1월 1월의 키워드는 스마트태그, 도그코리아,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 함개하자냥 등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태그’ 출시 (주)도그코리아, 밀양 '펫월드타운' 조성부지 계약 체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2021년 반려동물과정 신입생 모집 유.. 2021. 12. 24.
공차, 신메뉴 마시면 프리퀀시 3배 적립 이벤트 진행 공차 멤버십 앱 회원 대상, 겨울 신메뉴 4종 구매 고객에게 프리퀀시 스탬프 세 배 적립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공차 멤버십 앱 회원 중 겨울 신메뉴 4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리퀀시 스탬프를 세 배 적립해주는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리얼 초콜렛 밀크티+펄', '초콜렛 바나나 밀크티', '초코 멜로 스무디', '하동 호지 밀크티+펄' 등 겨울 신메뉴다. 해당 메뉴를 구매하면 한 잔당 e-프리퀀시 스탬프 3개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신메뉴 스탬프 2개 포함해 총 10개를 모은 고객은 1월 10일까지 증정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단, 프리퀀시가 아닌 상시 운영되는 공차 일반 스탬프 카드에는 구매.. 2021. 12. 24.
신규 4D 영상 '강아지 게임'도 보고, 깐부 '달고나 체험'도 하고 글/사진 구미시 명예기자 박동호 강아지 반려견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다. 요즘 오징어게임이 문화컨텐츠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하지만 구미과학관에 가면 '강아지 게임'이 최신 4D 신규 영상으로 도입이 되어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강아지 렉스와 함께 모험을 떠나 보아도 좋을 것 같다. 많은 관람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또한 아이들 어른들 할것 없이, 추억의 놀이 달고나 만들기가 주말에 운영 중이다. 깐부(친구, 동반자)를 모집한다고 한다. 가족과 함께 하는 가족 생활과학교실이 운영 중이다. 주말에 매표소 13:20분에 선착순 6팀 접수를 받는다고 한다. 선착순 6팀, 주말 14:00 ~ 14:25(1회) 3가족, 14:30 ~ 14:55(2회) 3가족으로 진행이.. 2021. 12.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