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2/125

망원동 댕댕이ㆍ냥이 사랑방, 애견동반카페 '낮도깨비밤도깨비' 초겨울 망원동 댕댕이와 냥이들의 사랑방 '낮도깨비밤도깨비(대표 김현지)'에 다녀왔다. 차량을 망원시장주차장에 주차하고 낮도깨비밤도깨비로 향하는 길, 한 시간 전과는 달리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다. 날씨는 추웠지만 망원시장의 활기찬 모습과 훈훈한 낮도깨비밤도깨비를 만나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느낌이다. 낮도깨비밤도깨비 입구에 도착하니, 카페가 건물 1층에 있다. 가운데 출입문을 기준으로 왼쪽에는 화분이 놓여있고, 오른쪽에는 조명을 밝힌 트리가 세워져 있다. 출입구에는 사람들이 드나드는 문이 있고 그 앞쪽에 반려견들을 위한 안전문도 설치되어 있다. 밖에서 바라보는 낮도깨비밤도깨비의 풍경... 쌀쌀한 날씨 때문일까, 카페 안과 밖이 어딘가 따스함과 포근함을 선물해주는 느낌이 든다. 카페로 들어서니 운치 뿜뿜 카운.. 2021. 12. 12.
2HZ, 합정에서 만나는 루프탑 애견동반식당 마포구 서교동, 합정역 인근에 반려견과 함께 가는 애견동반식당 '2HZ'가 있다. 2HZ는 건물 3층에 있는데, 함께 2HZ 안으로 들어가 보자. 계단을 따라 2HZ로 올라가는데, 2층 가게 외부에 놓인 소품들이 자연스레 눈길을 끈다. 계단을 따라 한 층 더 올라가면 2HZ가 나온다. 2HZ는 한 달 전에 오픈한 가게이다. 실내는 'ㄱ'자 모습의 구조로, 긴 홀 끝부분에 테이블이 하나 놓여있다. 창문 밖으로 동네 풍경이 보이고, 쌀쌀해진 날씨에 옷을 여미고 종종걸음을 걷는 사람들의 모습도 보인다. 2HZ에서는 파스타를 비롯해 이탈리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 메뉴 가운데 까르보나라와 감바스를 주문한다. 베이컨과 버섯을 넣은 요리가 까르보나라, 올리브오일에 마늘과 새우가 들어간 요리가 감바스다. 식사를 주.. 2021. 12. 12.
반려견 놀이터가 있는 고속도로 휴게소, 죽암휴게소와 오수휴게소 경부고속도로 편 반려견의 쉼터와 다양한 편의시설이 가득한 죽암휴게소 1. 에너자이저 강아지들의 천국! 반려견을 위한 무료 테마파크, 멍멍파크 입구에 마련된 귀여운 포토존에서 반려견과 함께 사진 촬영하고 신나게 놀아볼까요? * 멍멍파크 200% 줄기기! 장애물 피하기 코스 : 천연잔디 위에 계단등고대, 삼각등고대 등 총 8종의 장애물 피하기 코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2. 죽암휴게소의 스페셜 포인트! Droptop ex-cafe 한국도로공사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운영 중인 카페 스페셜티 전문이면서도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에요! 3. 전기차 충전소 24시간 이용가능한 급속충전기 3기! 휴게소 내 설치된 안내 이정표를 따라가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4. 가족사랑화장실 편의성의 보완된 시설로 거동이 불편하.. 2021. 12. 12.
친환경 반려견 테마파크, 영동고속도로 덕평휴게소 '달려라 코코' 반려견과 함께 드라이브 중 휴식이 필요하다면? 마음껏 뛰어놀기도 하고, 같이 카페도 갈 수 있는 곳! 펫 휴게소를 소개합니다! 애견 놀이터 입장료, 운영시간은 검색 후 방문해주세요.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영동고속도로 편, 친환경 반려견 테마파크 달려라 코코 (강릉방향) 영동고속도로 덕평자연휴게소에 위치해 있어요! 어떤 시설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1. 에너자이저 강아지들의 천국! 힐링파크 천연잔디, 천연비료 사용. 약 8,000㎡의 넓은 부지의 언덕 지형으로 마음껏 뛰놀며 친구도 사귈 수 있어요! 2. 행동 과학을 적용하여 만든 소형견 전용 놀이터 냄새활동, 숨바꼭질, 미로 등의 설비를 이용할 수 있어요! 여름에는 시원한 물놀이장으로 변신~. 3. 쇼핑과 휴식이 가능한 코코카페&코코몰 애견아.. 2021. 12. 12.
고양시, 겨울방학 특강교실 '고양고양이와 함께 하는 재밌는 에니메이션' 운영 고양시(시장 이재준) 덕이도서관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내년 1월 18일부터 1월 28일까지 겨울방학 특강교실 '고양고양이와 함께 하는 재밌는 애니메이션'을 운영하다. '고양고양이와 함께 하는 재밌는 애니메이션'은 친근한 '고양고양이' 캐릭터를 활용해 직접 어린이들이 다양한 애니메이션 작업을 해보면서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끼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조트로프 만들기 ▲플립북 애니메이션 만들기 ▲캣타워 스톱모션 제작하기 ▲팝업카드 만들기 등으로 초등학생도 쉽게 애니메이션을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1월 18일부터 1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ㆍ금요일 오후 3시부터 약 90분 간 온라인(ZOOM)강의로 운영되며 수업은 박찬주 애니메이션 강사가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12월 14.. 2021. 1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