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9/24

(3)
[세나개] 장군이의 이유 있는 반항 평소엔 애교 만점, 사교성 만점, 성격 좋은 장군이. 녀석은 집안에서도 막내 역할 톡톡히 하는, 가족들에게 없어선 안 될 소중한 존재이다. 새벽부터 이른 출근 준비로 분주한 보호자들 사이. 가장 바쁜 건 다름 아닌 장군! 집안과 마당을 왔다 갔다 하며 보호자들의 아침 시간을 활기차게 만들어주는 효자 犬이다. 어업에 종사하는 보호자를 따라 뱃나루까지 출근해 항상 두 부부를 배웅하는 것이 장군이의 중요한 일과라는데... 그런데 이런 효자 犬 장군이가 변하는 순간이 있다. 한 번 특정 물건에 꽂히면 그게 무엇이든, 그곳이 어디든 이빨을 드러내며 공격성을 보인다는 것! 그 순간만큼은 가족도 예외가 아니라는데... 그 물건이 무엇이든 장군이 마음에 한 번 들었다면 위험한 물건이든, 먹으면 안 되는 음식물이든 상관..
곤충생태교육연구소 한숲, 유아곤충지도사 9기 모집 곤충생태교육연구소 한숲(소장 한영식)에서 유아곤충지도사 9기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유아곤충지도사 9기 교육은 이론교육은 비대면으로, 실습 및 자격시험은 대면교육으로 진행된다. 개강은 10월 6일(수) 19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유아곤충지도사 9기 교육계획 기간 : 10월 16일(수) ~ 11월 14일(일) 실습장소 : 추후 공지 주최/주관 : 곤충생태교육연구소 한숲 등록민간자격 : 유아곤충지도사 제 2020-001692 (농림축산식품부) 신청방법 : 수강신청서 메일 접수(hi-insect@daum.net), 교육비 수납(30만원) 문의 : 한숲 사무국 (010-5100-5744, 031-416-4861) 관련 글 └ 국내 최초 곤충전시관, 한영식 소장의 '한숲 곤충전시관' └ 2019 농림축산..
2014 칼데콧 명예상 수상작, 글 없는 그림책 '이봐요, 까망 씨!' 데이비드 위즈너 글, 그림 비룡소 비룡소의 그림동화 시리즈 196권. 그림책의 거장, 데이비드 위즈너의 2014년 칼데콧 명예상 수상작으로, 고양이 까망 씨의 지루한 일상에 일어난 외계인과 곤충들의 흥미진진한 탈출 소동을 담은 글 없는 그림책이다. 칼데콧 상 3회 수상자답게 놀라운 시각적 스토리텔링을 선보인다. 최고의 글 없는 그림책!... 뉴욕 타임스 꿈과 상상력의 대가, 위즈너의 최고의 작품!... 커커스 리뷰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풍부한 상상력, 재기 발랄함과 유쾌함이 가득 차 있다. 위즈너의 많은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보고 또 봐도 신선함이 느껴지는 책!... 북리스트 (미국도서관협회) 데이비드 위즈너 (David Wisener) 미국 뉴저지에서 태어나 로드아일랜드 디자인 학교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