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9/20

(3)
[신간] 세 발로 하는 산책, 문소리 배우의 반려견 달마 이야기 문소리, 류영화 지음 마음산책 영화감독 임순례, 배우 김태리가 추천하는 문소리 배우의 반려견 달마 이야기. 문소리 가족과 15년 넘는 세월을 함께하고 있는 반려견 '달마'를 주인공으로 엮은 책이다. 진돗개 남내 달마, 보리와의 첫 만남부터 달마가 다리 하나를 잃고 난 이후의 이야기까지 생생하게 그려냈다. 출판사 제공 북트레일러 엄마가 시키는 대로 달마 오빠, 보리 언니라고 부르며 쫓아다니던 어린 연두는 이제 자신이 의젓한 누나, 언니가 되어 보리와 달마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준다. 나이 많은 장애견을 묵묵히 보살피는 문소리 씨 가족과, 노쇠와 장애를 받아들이는 달마, 보리의 의연함은 서로 닮아 있다. 그 담백함 속에 숨은 속 깊은 사랑을 느끼는 것은 독자들의 몫이리라... 임순례 ('리틀 포레스트', '..
[신간] 산책하는 강아지, 즐거운 반려견 산책을 위한 원 스텝 트레이닝 박대곤, 김성민 지음 좋은땅 우리의 귀여운 반려견이 천덕꾸러기가 되지 않도록 또는 잘못된 행동을 수정할 수 있도록 돕는 '반려견 트레이닝 도서'이다. 1인 가구 증대, 반려인 증가 등의 이유로 반려견의 수가 급속도로 늘고 있는 반면, 반려견을 위한 반려인들의 지식이 같은 비율로 증가하고 있지는 않은 듯하다. 그리하여 많은 반려견을 사랑하는 이들이 반려견 훈련 전반적인 사항을 알고 실천할 수 있도록 '산책하는 강아지'가 출간되었다. 여러분의 반려견이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고 다들 환희를 느껴보기를 권한다. 목차 더보기 서문 추천사 일러두기 제1부 반려견 이야기 제1장 반려견 일반론 보호자의 무지함이 반려견의 문제행동을 만든다 개의 속성 개의 가축화 시기 및 이론 개의 사냥 본능 제2장 반려견 리더로..
[신간] 펫 비타민, 아프지 말개 '펫 비타민' 제작진 지음, 홍연정 감수 오렌지디 사람도 반려동물도 건강 시그널을 잘 캐치하고 개선해가면 더욱 건강해지고 행복해진다는 메시지가 큰 공감을 불러일으켰던 예능 프로그램 KBS '펫 비타민'이 더욱 상세한 정보를 담아 반려견 건강 지침서 '펫 비타민'으로 출간되었다. * '펫 비타민'을 통해 진정한 반려인으로 거듭났습니다. 1,500만 반려인의 필독서로 추천합니다... 여에스더 (서울대 예방의학 박사, 가정의학전문의) * 할머니의 사랑을 듬뿍 받은 우리 집 몽이가 살이 너무 쪄서 걱정이었는데, '펫 비타민' 덕분에 먹고 싶은 반려견과 주고 싶은 반려인을 설득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눈에 넣어도 안 아픈 우리 강아지와 함께 오래오래 건강하게 지내는 법을 고심하는 분들께 일독을 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