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9/06

(4)
KBS 2TV 환경스페셜, '엄천강 수달 선생' 엄천강 수달 아빠, 7년의 기록 지리산 엄천강은 우리나라 천연기념물 제330호이자 멸종위기 야생동물 1급인 수달의 서식지다. 이곳에서 7년 동안 수달을 관찰하고 있는 최상두 씨. 그는 자탕 공인 '엄천강 수달 아빠'로 통한다. 상두 씨가 7년 동안 기록한 영상에는 강의 제왕 수달의 사냥법, 다음 세대를 위한 수달의 경이로운 짝짓기, 치열한 수달의 겨울나기 등 지금까지 어느 누구도 담지 못했던 수달의 놀라운 생태가 담겨 있다. 특히 수달의 교미 과정이 영상으로 공개되는 것은 방송 최초이다. 지리산 엄천강에서 펼쳐지는 상두 씨와 수달의 오래된 인연. 그 비밀스러운 이야기가 담긴 KBS 환경스페셜 '엄천강 수달 선생'은 9울 2일(목) 밤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강의 제왕 '수달'의 반전 매..
로컬라이즈 군산, 크라우드 펀딩 기획전 오픈 로컬창업가 26개 팀과 협업 군산 원도심에서 영감받은 제품 선보인다... 디자인 굿즈, 동화책 등 총 8종 군산 영화동을 거점으로 사회혁신 창업가를 육성하는 '로컬라이즈 군산(운영사 언더독스)'이 로컬 창업가와 협업해 크라우드 펀딩 기획전을 선보인다. 로컬라이즈 군산은 군산을 기반으로 다양한 로컬 창업과 혁신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활성화하는 프로젝트다. 2019년을 시작으로 군산 원도심 기반으로 활동할 창업가를 선발해 육성했으며, 2020년에는 창업 팀의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했다. 2021년에는 26개 창업팀과 함께 군산을 주제로 크라우드 펀딩 기획전을 연다. 기획전에 대해 로컬라이즈 군산 이슬기 프로젝트 디렉터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더 멀리 군산을 알리고, 군산 안팎의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신간] 도대체 그림 에세이, '이왕이면 행복해야지' 사람 하나 개 하나 고양이 둘, 어쩌다 가족이 된 우당탕탕 도대체 씨네 이야기 먹고살기의 괴로움을 나누며 믿음과 사랑으로 하나가 된 새로운 가족의 탄생 태어나보니 고양이, 태어나보니 사람, 이왕이면 함께 행복하게 살기로 했습니다. 도대체 지음 Like-it (라이킷) "누군가를 걱정하기 시작했다는 건 말려들기 시작했다는 것" 좋아하는 일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가꾸는 애호 생활 에세이 브랜드 '라이킷(Like-it)의 열 번째 책 가 출간되었다. 위기의 순간, 촛불처럼 환한 웃음 요소를 탁월하게 포착해내는 '도대체' 작가의 따뜻한 그림 에세이다. 길고양이 '꼬맹이'와 '장군이'와의 소박했던 첫 만남부터 가족으로 맞이하고 사랑의 무게를 실감하기까지의 짧지 않은 여정이 유쾌하게 담겼다. 희망없는 세상에 나를 ..
굽네 듀먼, 추석 맞이 '듀먼 닭가슴살 자연화식' 약 50% 할인 판매 CJ온스타일 방송에서 9월 6일 오후 11시 55분부터 65분 동안 진행 추석 맞이 듀먼 자연화식으로 반려견 위한 맞춤형 영양설계할 수 있는 기회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박상면)은 CJ온스타일 방송에서 '듀먼 닭가슴살 자연화식' 총 80팩을 약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반려견에게 듀먼 자연화식으로 맞춤형 영양 설계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3종에서 튼튼체력, 빌베리를 추가해 총 5종으로 특별 구성하여 체력 증진이 필요하거나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방송은 6일 월요일 오후 11시 55분부터 1시간 5분 동안 진행된다. 판매 제품은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