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8/233

보고 듣는 즐거움이 있는 양주 애견동반식당 '송추바베큐' 양주 장흥 송추계곡에 보고 듣는 즐거움이 있는 애견동반식당 '송추바베큐'가 있다. '송추계곡 발 담그고 먹는...'곳이 있다하여 '계곡에 직접 발을 담그고 먹는 곳이 어떤 곳일까?'하는 호기심을 갖고 송추바베큐를 방문한다. 넓은 주차장을 지나니 풀장이 보인다. 폭염특보가 내린 이번 여름, '꼬마들이 이곳에서 물놀이를 했겠구나'하는 생각이 든다. 입구에 사슴 조형물도 보이고, 야외 테이블, 그리고 안쪽으로 풀장이 하나 더 있는 것이 보인다. 안쪽에 있는 풀장에서는 보트도 타면서 놀 수가 있다. 꼬마들 이곳에서 보트도 타고, 물장구 치면서 노는 모습이 눈에 그려진다. 송추바베큐에는 실내 뿐 아니라 야외에 많은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안쪽 풀장 옆에 좌식과 입식 좌석이 있고, 그 옆으로는 반려견과 함께 식.. 2021. 8. 23.
자연과 함께하는 전망 좋은 애견카페, 양주 장흥 '두루두루' 두루두루는 약 한 달 전에 오픈한 양주시 장흥면 소재 애견카페이다. 차를 타고 고개 정상을 향해 가다보면 둥근 지붕이 보이는 카페 '두루두루'를 만난다. 백석읍쪽에서 온다면 고개 정상에서 내려오다 길 건너편에 두루두루가 있다. 둥근 지붕이 인상적인 두루두루,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면 임유진ㆍ최아람 부부가 반갑게 맞아준다. 부부의 반려견 이름이 '두루'이고, 카페 이름은 '두루두루'이다. 카페에 들어서면, 높고 둥근 천장과 작은 자갈로 마감 처리된 바닥이 눈에 들어온다. 임ㆍ최 부부는 4개월 여에 걸쳐 황토로 되어있던 건물을 현재의 모습으로 리모델링했다고 한다. 전체적으로 두루두루는 산뜻한 느낌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카페를 둘러본 후 카운터에서 시원한 커피를 주문한다. 카운터 위에 놓.. 2021. 8. 23.
상주시,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 위해 '입양키트' 지원사업 시행 상주시(시장 강영석)가 유기동물 입양을 활성화함으로써 동물보호센터의 공간 부족으로 발생하는 불필요한 안락사를 막기 위해 유기동물 입양키트 지원사업에 나섰다. 유기동물 입양키트 지원사업은 유기동물 입양카페인 너와함개냥, 펫푸드업체 ANF와 협업으로 진행한다. 유기동물 입양키트는 입양자들이 유기동물을 입양했을 때 구입해야 하는 초기 구입용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진료비, 미용비, 펫보험에 한정해서 지원하고 있는 입양비 지원과는 중복 지원되지 않으며, 상주유기동물보호센터에서 입양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19일부터 총 150개를 한정 제공한다. 상주시에서는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를 위한 노력으로 연평균 150마리에 머물던 입양이 올 들어 8월 현재 240마리로 성과를 내고 있다. 이달부터는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 2021. 8.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