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7/064

[의정부 반려동물 지도] 곳곳이 포토존, 애견동반이 가능한 산곡동 베이커리 카페 '달리온' 싱그런 자연을 벗삼아 친구와 연인과 차 한잔 나눌 수 있는 곳, 의정부 산곡동에 위치한 달리온은 그런 곳이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베이커리 카페 달리온을 방문해 멋진 모습 사진에 담는다. 넓은 주차장에 차들이 빼곡히 주차되어 있다. 출입구로 걸어가니 앞에 고양이 한 마리가 누워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데, 냥이는 마치 자기집 안방인 것처럼 편안해 보인다. 달리온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이다. 반려견과 함께 방문했을 때에는 입구 우측에 있는 출입문을 통해 입장하게 된다. 반려견을 동반했다면 달리온 실외를 이용해야 한다. 실내에 있을 수 없다는 점 빼곤 야외에서 활동하는 데 아무 제한이 없다. 달리온의 실내 뿐 아니라 야외도 멋진 공간이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1층의 모습이다. 1층에는 카.. 2021. 7. 6.
한국잡월드, 여름방학 가족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 공연 “괜찮아, 우리 모두 잘하는 게 하나씩 있어.” 7월3일~8월7일, 매주 토요일 2회 실시 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는 7월 3일부터 8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11시, 13시), 나래울극장에서 어린이 가족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를 선보인다. 아마존에 사는 느림보 ‘나무늘보 릴렉스’는 빨라지게 해준다는 마법사를 만나러 아프리카 시티를 지나가면서 자신이 무엇을 잘 할 수 있는지 깨닫게 되는 ‘나무늘보 릴렉스’의 성장 모험 이야기를 담았다. 『가방을 들어주는 아이』의 베스트셀러 고정욱 작가의 원작을 바탕으로 각색된 ‘나무늘보 릴렉스’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동물들이 나와 아프리카 악기 연주에 맞추어 신나는 댄스를 선보이는 등 볼거리가 풍성하다. 한국잡월드 나래울극장은 코로나1.. 2021. 7. 6.
광명시, 반려동물문화복합센터 8월말 오픈... 동물복지 향상 기대 광명시는 사람과 동물의 공존과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동물복지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관내 등록된 반려동물은 1만5천 세대, 1만9천여 마리로 광명시 전체 세대(6월말 기준, 120,396세대)의 12%를 차지하고 있다. 반려견 간이놀이터 운영, 8월말 반려동물문화복합센터 개소 광명시는 현재 반려견을 위한 공간으로 안양천에 ‘반려견 간이 놀이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추가로 ‘반려동물문화복합센터’를 조성해 오는 8월부터 운영할 계획이다. 반려견 간이놀이터는 2019년 9월 개장했으며 3월부터 11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반려견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700㎡), 배변봉투, 파라솔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월 평균 200여명의 시민이 이용하고 있다. 반려동물문화복합센터는 (구)광명시평생학습원(광.. 2021. 7. 6.
'KIA타이거즈 X 펭수'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캐릭터 활용 유니폼, 모자, 포토볼 등 7일부터 판매 KIA타이거즈와 인기 캐릭터 ‘펭수’가 만났다. KIA는 오는 7일 오후 3시 온라인 타이거즈숍을 통해 ‘펭수 컬래버레이션’ 상품 7종을 출시한다. 판매 상품은 펭수 유니폼(마킹키트 별도), 모자, 포토볼, 열쇠고리, 배지, 타올, 반려동물 유니폼으로, 21일부터 배송이 시작된다.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상품숍에서는 올림픽 이후 KBO리그가 재개되는 8월 10일부터 펭수 컬래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KIA는 앞서 푸, 티거, 토이스토리(버즈, 우디), 아이언맨 등 다양한 캐릭터 컬래버 유니폼 및 상품을 제작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21. 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