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6/096

[도미르베네] 쉐인에이앤씨 '샤무드알파'로 만든 반려동물 가구 [도미르베네] 펫서울 2019에서 친환경, 내구성을 모두 갖춘 반려동물 쇼파 선보여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사용하는 쇼파 ‘도미르베네’가 지난 펫서울 2019에 전시되었다. 펫박람회에 가구가 전시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이번 펫서울 2019에서 반려동물 가구를 만날 수 있었다.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사용하는 안전한 도미르베네… 진드기, 박테리아, 기생충, 스크래치까지 완벽해결’, 도미르베네 부스 바깥쪽 벽면에 새겨진 문구이다. 진드기, 박테리아, 기생충, 스크래치를 완벽하게 해결한다는 도미르베네. 사실 집에 반려동물이 있다면, 쇼파 스크래치가 걱정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웃에 놀러가면 쇼파가 많이 망가진 걸 보는 것도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다. 쇼파에 스크래치가 가지 않는다니, 그것 참 반가운 .. 2021. 6. 9.
KB국민은행 Liiv M, '반려행복 LTE 요금제' 출시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행복 LTE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반려행복 LTE 요금제’는 데이터(월 11GB + 일 2GB, 일제공량 소진 시 3Mbps속도)와 음성, 문자서비스가 무제한 제공된다. 기본요금은 월 3만3000원이며, 유기동물을 입양한 경우 월 3300원 할인이 적용돼 월 2만97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반려행복 LTE 요금제를 개통하는 고객은 맘카(홈 CCTV), 무드등, 간식 로봇으로 구성된 스마트홈 펫케어 패키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반려행복 LTE 요금제를 개통하고 펫케어 상품을 결합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 2021. 6. 9.
[신간] 묘한 인연으로 시작한 고양이와의 독한 인연, '묘한 인연' 박보현 지음 책나무 『똥꼬발랄한 고양이』의 저자, 박보현의 두 번째 책. 저자와 함께 살았던 혹은 살고 있는 네 마리의 고양이, 벼리·노랑군·박나비·오월이와의 추억을 흠뻑 담았다. 목차 1장. 묘한 인연으로 시작하여 2장. 안녕 나의 벼리 3장. 5월에 온 선물 오월이 4장. 아픈 냥이 5장. 길 위에 천사들 6장. 독한 인연이 되어 ☞ 책소개 자세히보기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 2021. 6. 9.
댕집사들 TV 앞으로 모여라! 총 33팩의 자연화식을 방송 중에 만나보세요~ 굽네 듀먼, SK스토아 홈쇼핑서 '듀먼 자연화식 3종' 40% 할인 판매! 9일 오전 10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약 한 달간 반려견에서 1일 1팩 할 수 있는 33팩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닭가슴살&초록입홍합 튼튼관절’·’닭가슴살&연어 빛나는피모’로 구성 전자레인지 조리 가능한 전용 용기로 변경… 급여하고 있는 건사료의 1/3줄이고 섞어서 급여하면 돼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박상면)은 9일 SK스토아 홈쇼핑에서 ‘듀먼 자연화식 3종’ 총 33팩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방송은 9일 수요일 오전 10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50g 11팩 닭가슴살&초록입홍합 튼튼관절 50g 11팩 닭가슴살&연어 빛나는피모 50g 11팩 총 33개.. 2021. 6. 9.
임팩트북, '유망식품 건기식/고령친화/할랄/대체식품/펫푸드 시장동향 및 주요 업체별 사업현황' 보고서 발간 임팩트북이 ‘유망식품(건기식/고령친화/할랄/대체식품/펫푸드) 시장동향 및 주요 업체별 사업현황’ 보고서를 발간했다. 21세기 생명공학의 발달, 건강에 대한 욕구 증대 등으로 식품에 대한 건강과 안정성 지향이 급속히 강조되면서 인식이 바뀌고 있다. 건강한 삶에 대한 개인적 욕구와 의료 재정부담 완화의 사회적 필요에 따라 세계 기능성 식품시장이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데 세계 기능성 식품 시장이 연평균 5.9% 수준으로 꾸준히 늘고 있고, 국내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증가하는 국내 수요를 흡수하고 중국 등 세계 시장을 겨냥한 수출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적극적인 산업 정책이 요구되고 있다. 과거 식품의 양적인 면을 강조하던 시대에는 식품 수급과 식량 확보가 대상이었지만 현재는 식품 기능성, 즉 식.. 2021. 6. 9.
국경없는 수의사회 X 양주시,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공존을 위한 '마당개 중성화 프로젝트' 진행 6월 27일(일), 국경없는 수의사회와 양주시가 마당개 중성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양주시 광적면 광석리 마을회관에서 진행되는 마당개 프로젝트의 첫 번째 활동을 소개한다. 마당개란? 농어촌 지역에서 주인은 있으나 특별히 관리하지 않고 마당에 풀어놓거나, 관리하가 어렵다는 이유로 1미터 목줄에 묶어놓는 개를 말한다. 집 밖에서 기르는 마당개의 무분별한 교배로 인해 임신과 출산이 반복되고 있다. 그렇게 태어난 믹스견들은 쉽게 유기되거나, 목줄 없이 동네 길거리를 배회하다가 유기동물로 신고/포획돼 유기견으로 관리되는 등 유실ㆍ유기동물 증가를 주도하고 있다. 이를 막기 위해 짧은 목줄을 하고 평생을 마당에서만 살아가는 마당개들을 쉽게 볼 수 있다. 마당개 중성화 프로젝트는 '같이하는 가치를 지키기위해 수의사들이.. 2021. 6.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