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신제품 출시 기념 '써모스 더하기 제로퍼제로' 기획전 진행
- 산업
- 2024. 10. 18.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10월 17일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 컬래버레이션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써모스 더하기 제로퍼제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신제품을 포함한 '써모스X제로퍼제로 컬렉션' 전 제품(25종)을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써모스코리아는 써모스의 따뜻한 온도를 감성적으로 표현해 주는 써모스X제로퍼제로 컬렉션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기획전을 통해 신제품 텀블러와 스테인리스 머그컵은 물론 홈카페의 무드를 더해줄 보온보냉 테이블 포트 등 컬렉션 전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신제품 5종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텀블러 및 보온보냉 머그컵으로 구성돼, 따뜻함을 찾게 되는 가을과 겨울 시즌에 기분전환을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먼저 '캐리 루프 텀블러'는 지난해 출시한 강아지 일러스트 버전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고양이 버전에 대한 요청도 꾸준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화사한 크림 컬러에 귀여운 고양이 일러스트가 그려진 것이 특징으로 펫팸족의 눈길을 끈다. 500ml의 넉넉한 용량에 도톰하고 둥근 형태의 루프형 손잡이는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하며, 스마트 패킹 설계가 적용돼 뚜껑에 맺힌 물방울이 흐르지 않아 음료를 깔끔하게 마실 수 있다.
'그래픽 원터치 텀블러'는 초경량 및 원터치 오픈 설계, 슬림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써모스의 스테디셀러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에 아이·가족 등의 일러스트를 더했다.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외출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400ml, 500ml의 실용적인 용량과 밝고 따뜻한 옐로, 크림 컬러로 제작했다.
'보온보냉 스태킹 머그컵'은 소중한 사람들의 얼굴이 담긴 크림 컬러와 귀여운 강아지들이 그려진 도그 패턴의 다크그레이 컬러 두 종류로 선보여 주방 인테리어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350ml의 넉넉한 용량 대비 콤팩트한 사이즈, 컵을 쌓아 올려 보관하는 적층 수납형 머그컵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