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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 2031년까지 130억 6천만 달러 달성 전망

by 야호펫 2024. 6.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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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 전망

 

'DTC(Direct-to-Consumer) 펫 푸드 마켓 유형별(식사[표준, 맞춤형], 간식, 보충제), 펫 유형(개, 고양이), 건강 상태(영양, 소화기 건강, 알레르기, 스트레스), 유통 채널(온라인, 오프라인) - 글로벌 예측 - Meticulous Research®의 2031년까지의 글로벌 예측'에 따르면 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은 2024년부터 2031년까지 연평균 19.8%로 2031년까지 130.6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DTC는 제3자 소매업체, 도매업체 또는 기타 중개업체를 우회하여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 부문은 디지털 채널의 채택 증가로 인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사용 증가와 인터넷 보급은 온라인 판매를 현저하게 강조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의 바쁜 생활 방식, 사용자 친화적인 웹 사이트/앱 및 제품 접근성은 반려동물 사료의 온라인 판매를 촉진합니다.

 

이 시장의 성장은 증가하는 반려동물 인구와 식품 지출, 인수공통전염병 발병률 증가,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반려동물 DTC 브랜드 수 증가, 전자 상거래 증가 등 여러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 사료에 대마초를 사용하면 이 시장에서 운영되는 플레이어에게 성장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반려동물 사료 제품 및 제품 리콜과 관련된 품질 문제는 이 시장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의 최근 트렌드는 맞춤형 반려동물 사료에 대한 수요 증가와 반려동물의 인간화입니다.

 

주요 업체

소비자 직접 반려동물 사료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로는 네슬레 S.A.(스위스), 제너럴 밀스(미국), 마즈(미국), 힐스 펫 뉴트리션(미국), J.M. 스머커(미국), 다이아몬드 펫 푸드(미국), 셸 & 캄페터(미국)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Heristo Aktiengesellschaft (독일), Simmon Pet Food, Inc. (미국), WellPet, LLC (미국), The Farmer Dog, Inc. (미국), Jinx, Inc. (미국), JustFoodForDog, LLC (미국), Ollie Pets Inc. (미국), Farmina Pet Foods Holding B.V. (네덜란드) 등이 있습니다.

 

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 연구는 가치 측면에서 과거 시장 데이터(2022년, 2023년), 추정된 현재 데이터(2024년) 및 2031년 예측을 제시합니다. 이 시장은 유형, 반려동물 유형, 건강 상태, 유통 채널 및 국가별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 조사

유형에 따라 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은 사료, 간식 및 보충제로 세분화됩니다. 2024년에는 사료 부문이 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의 75.9%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큰 시장 점유율은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인식 증가, 프리미엄 사료에 대한 지출 증가, 맞춤형 사료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유형에 따라 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은 개, 고양이 및 기타 반려동물로 세분화됩니다. 2024년 반려견 부문은 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의 75.1%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큰 시장 점유율은 개 입양 건수 증가, 고품질 개 사료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및 개의 인간화에 기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은 건강 상태에 따라 영양, 소화기 건강, 심장 건강, 알레르기, 치아 건강, 피부 문제, 스트레스, 관절 건강 및 기타 건강 상태로 세분화됩니다. 2024년에는 영양 조건 부문이 DTC 반려동물 사료 시장의 25.5%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큰 시장 점유율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의 확대와 반려동물의 선호도와 건강 상태에 대한 반려동물 보호자의 인식 증가에 기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화기 건강 부문은 2024 ~ 2031년 예측 기간 동안 23.9%의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소화기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맞춤형 영양 제형의 증가와 반려동물 사료에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를 도입한 것이 원동력입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소비자 직접 반려동물 사료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세분화됩니다. 2024년에는 온라인 부문이 소비자 직접 반려동물 사료 시장에서 91.6%의 더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큰 시장 점유율은 개인화에 대한 선호도, 소비자 편의성,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 더 큰 할인 혜택 제공 및 더 큰 제품 선택 경험에 기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리학에 따르면 2024년 북미는 소비자 직접 반려동물 사료 시장의 47.9%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큰 점유율은 반려인으로서 밀레니얼 세대의 증가, 이 지역의 다양한 맞춤형 반려동물 사료의 이용 가능성을 포함한 여러 주요 요인에 기인합니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식단, 그리고 북미의 주요 업체들의 존재에 점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보고서의 범위

1. 소비자 직접 반려동물 사료 시장 평가 - 유형별

[사료]
펫밀 마켓, 카테고리별 : 표준 사료, 맞춤형 사료
펫밀 마켓, 형태별 : 건식, 습식

[트리트먼트]
표준 치료법, 덴탈 츄스, 표준 츄

[보충제]

 

2. 소비자 직접 반려동물 사료 시장 평가 - 반려동물 유형별 : 개, 고양이, 다른 반려동물들

 

3. 소비자 직접 반려동물 사료 시장 평가 - 건강 상태별 : 영양제, 소화기 건강, 심장 건강, 알레르기, 치과 건강, 피부 문제, 스트레스, 관절 건강, 기타 건강 상태

 

4. 소비자 직접 반려동물 사료 시장 평가 - 유통 채널별 : 온라인, 오프라인

 

5. 소비자 직접 반려동물 사료 시장 평가 - 지리적 기준

[북아메리카]
미국, 캐나다,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나머지 유럽(RoE)

[아시아 태평양]
일본, 호주, 중국, 인도,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RoAPAC)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아르헨티나, 나머지 라틴 아메리카(RoLATAM)

[중동 및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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