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반려인과 동물 애호가의 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함에 따라 가족 친화적이고 반려동물 중심의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인 buddi가 출시되었습니다.
미국인들은 동물을 매우 좋아해서 현재 가구의 66%*가 적어도 한 마리의 반려동물을 양육하고 있는데, 이는 1988년의 56%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강아지와 고양이에 관한 영화(말리와 나, 고양이와 개, 베토벤 등)가 수년간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가족 친화적인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인 buddi는 반려동물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를 연중무휴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 https://www.forbes.com/advisor/pet-insurance/pet-ownership-statistics/
동물 애호가와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이 제품은 광고가 없는 영화, 쇼, 다큐멘터리 및 TV 또는 모바일 장치로 바로 스트리밍 채널을 포함하는 콘텐츠를 제작하며 개, 고양이, 말 및 기타 반려동물과 관련한 기분 좋은 콘텐츠입니다.
미국인들은 매년 스트리밍에 점점 더 많은 돈을 쓰고 있습니다. 2024년 미국 평균 가정은 4개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월 61달러*를 지출할 것이며, 성인의 거의 90%가 적어도 하나의 서비스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그들 중 누구도 반려인과 동물 애호가들의 방대하고 증가하는 인구 통계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 https://variety.com/2024/digital/news/us-average-video-streaming-services-pay-deloitte-study-1235945991/
buddi 공동 창업자인 Layla Kasha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저는 어떤 것도 보는 것보다 제목을 스크롤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곤 했습니다. 우리는 동물을 사랑하고 우리와 같은 사람들, 즉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개, 고양이 및 기타 반려동물에 대한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찾을 수 있는 모든 동물과 관련된 내용을 한 곳에 모으기 위해 buddi라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라고 말한다.
buddi는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와 다릅니다. 모든 콘텐츠는 가족 친화적입니다. 반려인이 건강, 영양, 그루밍, 반려동물과의 여행 및 기타 주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교육 콘텐츠도 있습니다. 그리고 buddi의 팀은 항상 새로운 영화와 쇼, buddi 오리지널 등을 포함하여 추가할 새로운 콘텐츠를 찾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예산이 월 $7.99 또는 연간 $79에 불과하며 7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모든 신규 가입자에 대해 buddi는 매월 변경되는 동물 기반 자선에 기부합니다. 구독하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