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펫츠고트래블(대표 이태규)이 현대해양레져(주)(대표 김진만)와 함께 반려견 동반 전용 크루즈 상품인 '썬셋 댕댕크루즈'를 출시, 4월 28일(일) 운영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썬셋 댕댕크루즈 여행 상품은 2022년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시범 사업으로 성공적인 첫 운영을 거쳐 이후에도 반려인들에게 많은 관심이 이어지며 올해로 3회차를 맞이했다.
이번 상품은 아라김포여객터미널에서 오후 6시 출항해 아라인천여객터미널 부근에서 선상 썬셋을 감상한 후, 돌아올 때는 아라뱃길의 야경까지 이어서 감상할 수 있도록 2시간 30분 코스로 구성됐다.
참가자에게는 반려견 이름이 새겨진 탑승 티켓과 기념 키링,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을 운영중인 동원F&B의 후원으로 제공되는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선상 기념사진 촬영 및 선내 마술쇼 및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도 펼쳐질 예정이다.
현장에는 반려인 및 반려견들의 안전을 위해 반려견 전문 여행가이드가 배치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최대 400명이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보호자 1명당 반려견 1마리 동반을 권장한다. 상품 예약은 ㈜펫츠고트래블에서 운영 중인 펫츠고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1인 참가권 가격은 5만 4천 원이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한 3+1 할인 참가권도 판매한다.
(주)펫츠고트래블 이태규 대표는 "눈치 보지 않고 탑승할 수 있는 댕댕크루즈를 통해 반려인들이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상품을 개발해 국내 관광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