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대표 서종원)은 인터내셔널 요가명상협회와 함께 첫 '요가명상 리트릿'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선마을은 홍천 천혜의 자연이 주는 경이로움 속에서 오롯이 나만을 위한 건강한 힐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요가명상 리트릿'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요가명상 리트릿'은 3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원데이 혹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필라테스, 테라피, 요가, 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전체 프로그램 정원은 최대 30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특히 반려견과 함께 참여하기를 원하는 선착순 7팀에게는 반려견을 위한 테라스 공간을 갖추고 있고 동반 숙박이 가능한 선마을 힐리펫 숙박권을 제공해 반려견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요가명상 리트릿' 프로그램은 협회 소속 6명의 전문 강사진과 선마을 명상, 테라피 전문강사 2명으로 구성된 총 8명의 강사진과 함께 진행되며, 취향에 따라 베이직 혹은 스페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베이직 프로그램은 ▲웨이크업 필라테스 ▲사운드 테라피 ▲코어 요가 ▲마음챙김 명상 ▲숲 테라피 ▲에세이 명상 등으로 구성돼 '나'와 '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스페셜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은 ▲퍼피 요가 ▲비어 요가 ▲별빛 명상 ▲사운드오프 명상 ▲와인 명상 ▲선라이즈 요가 등 특별하고 이색적인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스페셜 프로그램은 각 2만원 내외로 소정의 참가 비용이 발생한다.
본 리트릿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요가 명상 리트릿 수료증과 에코백·텀블러를 포함한 5만원 상당의 굿즈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4인실 스위트 숙박권, 자연 청춘 밥상 3식, 선마을 내 모든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돼, 스파·황토 찜질방·마사지까지 모두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선마을 관계자는 "쉼 없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고객들에게 요가·명상의 시간을 통해 진정한 쉼을 선사하고자 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반려견,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지기와 함께 자연이 주는 경이로움 속에서 특별한 힐링을 만들어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본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한 인터내셔널 요가명상협회는 국제 메디컬 필라테스, 요가, 발레핏, 플라잉요가 등 전문 지도자를 양성하는 한편, 기업 및 고객 대상의 다양한 명상, 요가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