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크리에이팅 기업 에임드(대표 임형철)의 '피리부는 강아지(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가 지난 22일, 수원특례시에서 진행한 반려동물 동반 가을 나들이 '함께할개 묘한 축제'를 반려인 3천 명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피리부는 강아지는 지난 6월, 참가 예상 인원의 2배(1200명)를 기록한 첫 대면 행사 '봄 소풍' 이후 '가을 나들이'에 대한 문의를 사용자 및 업계 관계자로부터 꾸준히 받아왔다.
이에 보다 많은 반려가족이 참여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호수를 둘러싼 5천평 잔디밭에서 △하림펫푸드 △펫투데이 △밀리옹 △견묘한 생활 △에어서울 △도프도프 △와요 △오틀리 △펫스트코 △펫나우 △위키펫 △피메푸바이오 △DB손해보험 △꼬뜨 △히알루티딘 △TRM 코리아 △홀케어 △내추럴발란스 등 친 반려동물 브랜드 20여 곳과 가을 행사를 진행, 반려동물 및 반려인 3천 명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반려동물 동반 참석자가 주를 이룬 만큼 피리부는 강아지는 수원특례시 · 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사장 박지광) · KCMC 문화원(원장 이웅종)과 함께 오랜 시간 ▲강연(이웅종 교수 및 훈련사, 수의사 등) ▲달리기 및 기다려 대회 ▲어질리티 ▲프리스비 공연 ▲무료 건강상담 ▲셀프 미용 ▲플로깅 ▲발자국 줍기 ▲스탬프 투어 ▲스티커 모으기 ▲부스 별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기획, 풍성한 볼거리와 더불어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여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피리부는 강아지 관계자는 "서울, 경기, 충청 등 전국 각지에서 찾아 준 많은 분들 덕분에 친 반려동물 브랜드들과 오랜 시간 고심하며 준비한 이번 행사를 더욱 즐겁게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가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피리부는 강아지는 이번 가을 나들이 성공에 힘입어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해시 태그(#함께할개묘한축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계정(@piedpuppy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