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수입 유통 전문 회사 스마일모닝이 아일랜드 수의생리학을 담은 프리미엄 액상 영양제 '도기레이드(DoggyRade)'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설사 등 흔한 장 질환 때문에 빠른 장 건강 회복이 필요한 반려동물들과 음수량 부족으로 신장 관련 질환이 우려되는 반려견 및 반려묘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으로 반려견을 위한 '도기레이드(DoggyRade)', 반려묘를 위한 '키티레이드(KittyRade)', 그리고 식욕을 높여주는 '야미레이드(YummyRade)'까지 반려인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흔히 '반려동물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아일랜드에서 수십년간 반려동물만을 연구해 온 아바 퍼스 수의학 박사(Dr. Ava Firth)가 동물병원을 찾는 반려동물의 다수가 소화기 장애 때문이라는 것을 깨닫고 반려동물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 섬유소 프리바이오틱스와 필수 아미노산, 전해질을 함유한 제품을 개발했으며 호불호가 나뉘지 않는 높은 기호성의 닭고기 맛으로 처음 접하는 반려동물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실제로 도기레이드 본사 자체 실험 결과, 일반 물과 비교해 도기레이드를 4배 더 선호한다는 결과가 확인됐으며, 4주간 도기레이드 배식한 결과 그 전과 비교해 변의 상태가 건강해졌다는 결과를 얻어낸 바 있다.
특히 수술 및 질환 후 기력 회복이 빠르게 필요한 반려견을 위한 동물병원 전용 처방식 제품으로 2021년 영국 최고의 반려동물 무역 전시회인 '팻 텔포드'에서 수상한 '도기레이드 프로(DoggyRade Pro)'도 함께 출시해 많은 반려견·반려인의 니즈를 충족해 줄 것으로 보인다. 아미노산 점막 방어를 통해 위장·췌장·담즙·궤양 등을 보호해 주며, 식이 변화 및 식욕 감퇴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전국 동물병원에 입점 예정이다.
입맛을 잃은 반려견 및 반려묘가 사료를 잘 먹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밀인핸서(Meal Enhancer)인 '야미레이드'는 섭식 장애 개선에 효과적으로 미국 '펫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2022년, 2023년 연속으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됐으며, 영국 '펫 인더스트리 페더레이션 어워드'에서 2021년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도기레이드의 모든 제품은 오래 전부터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아일랜드의 철저한 관리 아래 생산되고 있으며 저지방, 저칼로리, 및 저자극으로 체중 조절이 필요하거나 피모 관리가 필요한 반려동물도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유전자 변형 원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으며 글루텐 등 소화 방해 요소를 포함하지 않아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
스마일모닝은 론칭 기념으로 도기레이드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선착순 이벤트'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주간 매일 저녁 9시부터 선착순 20명 대상으로 진행하며, 도기레이드 10개 이상 구매 시 반려동물의 이니셜이 새겨진 5만5000원 상당의 콕시클 패션 도그볼을 증정한다.
동물병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도기레이드 프로를 제외한 도기레이드 제품은 현재 스마일씨 온라인몰 및 도기레이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기레이드 수입 유통사 스마일모닝의 박지만 대표는 "소중한 가족인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도기레이드를 국내에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반려견과 반려묘 입장에서 가장 필요하고 선호하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