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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견 안전벨트 인식제고 후속 캠페인

 

(사)동물보호단체 헬프애니멀(대표 임수연)은 롯데 대홍기획(대표 홍성현)과 공동으로 '반려견 안전벨트 인식제고 후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려견 안전벨트 인식제고 캠페인'은 반려견 안전벨트 착용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벨트 착용 시 사람도 반려동물도 안전하게 생명을 지키자는 취지로 기획되어, 지난해 10월부터 진행 중에 있다.

 

'반려견 안전벨트 인식제고 캠페인'은 9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캠페인에는 헬프애니멀 동물학대방지위원회 법률위원 민사원 변호사와 사회적기업 이안컴퍼니 신이안 대표가 함께 참여한다.

 

참여 방식은 반려동물의 안전벨트 착용 사진과 공개된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를 자신의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캠페인 설명과 함께 게재한 후, 헬프애니멀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캠페인 공식 게시물에 참가자가 업로드한 게시물 링크를 댓글로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조에티스 반려동물 샴푸 및 컨디셔너, 오티클렌스 귀세정제 세트 (1명), 반려동물 샴푸 및 컨디셔너와 롯데 상품권 5만원권 (3명), 반려동물 귀세정제와 롯데 상품권 5만원권 (6명), 일러스트레이터 성민 작가 반려동물 핸드폰 케이스 굿즈 상품 (10명)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캠페인 포스터는 달마시안의 무늬를 활용해, 반려견에게도 안전벨트는 반드시 필요하며 반려동물과 반려가족 모두 안전벨트 착용이 중요한 약속임을 상징적으로 표현했으며, 포스터는 옥외광고와 지면을 통해 집행되어 '제31회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동물보호단체 헬프애니멀 성진택 이사는 "이번 반려견 안전벨트 인식제고 캠페인을 통해 반려동물 안전벨트 착용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하며,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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