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시티의 지도 기반 핫플레이스 공유 SNS '프레잼(prezem)'은 애견카페, 고양이카페, 애견동반카페, 애견동반식당 등 펫 프랜들리 플레이스에도 활용되리라 예상한다. - 편집자 주 -
제트시티는 지도 기반 핫플레이스 공유 SNS '프레잼(prezem)' 업데이트 기념으로 8월 26일 일주일 동안 여행 크리에이터 '여행, 소희'와 함께 '시그니엘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트시티
MZ 세대를 위한, MZ 세대에 의한 스타트업 '제트시티'는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기업이다.
'당신의 발걸음이 즐거운 장소로 향할 수 있도록' 개성 넘치는 4명의 팀원이 함께하고 있다. 현재 지도 기반 실시간 핫플레이스 공유 SNS '프레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3월 14일 iOS 버전을 공식 론칭한 프레잼은 기존 SNS와 달리 '있는 그대로의 장소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한다.
프레잼은 이용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만 올릴 수 있으며, 사진 정보는 ‘업로드 시간’이 아닌 ‘촬영 시간’으로 남는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해당 장소의 실시간 상황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이 궁금한 장소를 선택하고 질문을 전달하면, 현재 해당 장소에 있는 다른 이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전달돼 '웨이팅 시간', '날씨', '주변 맛집'과 같은 다양한 주제의 질문을 통해 현장 정보를 손쉽게 공유하고 확인할 수 있다.
올해 4월부터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로프렌디 1기' 활동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으며, 이를 통해 론칭 5개월 만에 약 1만개의 핫플레이스 및 여행 정보가 프레잼 앱에 올라왔다.
프레잼은 최근 △지역별 자동 정리 장소 저장 기능 △포인트 시스템 '설탕' △팔로잉 피드와 같은 기능을 업데이트해 서비스를 향상시켰다.
업데이트 기념 숙박권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프레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