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리스, 여름철 RTD 제품 인기... "여름엔 Huge, Healty, Handy로 통해요"

728x90

무더위가 지속되고 휴가철에 돌입하면서 RTD(Ready To Drink) 제품이 여름철 성수기를 맞고 있다.

 

RTD는 고품질 음료를 시간과 장소 관계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점이 있고,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상품이 다양화되면서 RTD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기 때문. 이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자사 인기 RTD 제품과 함께 3H(Huge, Healthy, Handy) 트렌드를 소개한다.

 

더울수록 대용량(Huge) 제품 인기... '할리스 아메리카노 1L' 공식 온라인몰 판매량 1위 달성

 

할리스 아메리카노 1L

 

최근 대용량(Huge)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할리스는 지난 2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리스 아메리카노 1L'를 처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브라질 최고 NY2 등급의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여기에 국제 공인인증 커피 감별사 큐그레이더(Q-grader)가 설계한 할리스 고유의 로스팅 프로파일을 적용하고 드립 추출 방식을 사용해 깔끔한 커피 맛이 도드라진다.

 

'할리스 아메리카노 1L'는 출시 후 판매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할리스 공식 온라인몰 6월 판매량이 직전 3개월(3월~5월) 평균 판매량 대비 6배 뛰는 등 인기 상품으로 등극했으며, 올 7월에는 할리스 공식 온라인몰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실제 구매 고객들은 "야외에서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 "진하고 맛있다", "가성비가 좋아서 대량 구매했다", "따뜻하게 마셔도 맛있고 얼음을 넣어 아이스로 즐겨도 좋다", "평소 커피 안 드시는 분도 부드러운 맛이라면서 커피 맛집으로 인정했다"면서 호평했다.

 

'할리스 아메리카노 1L'는 할리스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마켓컬리, 지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Healthy Pleasure'라면 주목… '할리스 탄산수 3종', '할리스 콤부차 스틱 2종' 건강 음료 인기

 

할리스 탄산수 3종

여름을 맞아 건강 관리에 주력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고객들에게 탄산수, 콤부차 등 건강 음료가 인기다.

 

할리스는 이러한 건강 트렌드에 맞춰 지난 6월 '할리스 탄산수' 3종을 출시했다. 플레인, 레몬 라임, 샤인머스캣 3종으로 구성됐다.

 

강한 탄산으로 목 넘김이 시원한 것이 특징이며, 감미료, 착색료, 나트륨 없는 제로 칼로리 건강 음료다. 기호에 따라 과일청, 술 등을 추가해 에이드, 칵테일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여행 시 휴대하거나 홈카페를 즐기는 고객에게도 인기가 높다.

 

할리스에 따르면 탄산수 7월 판매량은 전월 대비 약 3배 증가했다.

 

할리스 콤부차 스틱 2종

또한 지난 6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할리스 콤부차 스틱 2종'(피치 딸기, 샤인머스캣)을 선보였다.

 

콤부차는 녹차 또는 홍차를 장시간 발효해 만드는 음료로, 할리스 콤부차 스틱은 엄격하게 관리된 프리미엄 국내산 녹차, 홍차 베이스에 식물성 유산균 17종 사균체를 넣어 발효했으며, 카페인 함량이 적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여름 시즌이 시작되는 6월부터 대용량으로 음료를 즐기거나 건강을 챙기는 트렌드가 뚜렷해지며, 이에 대응해 할리스 RTD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6, 7월 1L 아메리카노, 탄산수 등 자사 RTD 제품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으며, 대용량 아메리카노는 할리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7월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였다"고 전했다.

 

할리스 탄산수와 콤부차 스틱은 전국 매장과 할리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일 1팩 편리(Handy)하게 파우치로… '할리스 파우치 3종' 지속 사랑받는 RTD 메뉴

 

1일 1팩 편리함을 중시하는 고객이라면 '할리스 파우치' 음료를 눈여겨볼 만하다. '할리스 파우치'는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맛, 품질, 휴대성 등을 강점 삼아 지속 사랑받고 있는 RTD 음료다.

 

할리스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를 포함해 베스트 메뉴 '아메리카노', '복숭아 얼그레이' 등 3가지 맛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Handy)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이 증가하면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여름방학, 휴가 등이 시작되는 7월 판매량은 전월 대비 55% 정도 증가했다.

'바닐라 딜라이트 파우치'는 할리스 시그니처 음료인 바닐라 딜라이트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담아낸 제품으로 국산 1등급 A 원유가 40% 함유돼 진하고 풍부한 바닐라 라떼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아메리카노 파우치'는 큐그레이더가 설계한 로스팅 프로파일을 활용하였고, 파우치 커피 메뉴 2종 모두 브라질 최고 NY2 등급의 싱글 오리진 원두가 적용돼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살아있다.

'복숭아 얼그레이 파우치'는 달콤한 복숭아 과즙과 은은한 얼그레이 베르가못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얼음을 넣어 먹으면 입안 가득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여름철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할리스 파우치 음료는 전국 매장 및 할리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