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3-2024 월드 브랜딩 어워즈(World Branding Awards)의 제3회 애니멀리스(Animalis, 반려동물 및 동물 브랜드) 부문에 참가한 전 세계의 반려동물 및 동물 관련 브랜드가 국가, 지역 및 글로벌 수상 브랜드로 선정되며 성과를 기념했다.
빈의 명망 높은 호프부르크 궁전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하워드 나이팅골(Howard Nightingall)이 주최했다. 여기에는 반려동물 사료, 소매, 건강, 수생 분야 제품 등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한 브랜드가 환영 속에 참석했다.
월드 브랜딩 포럼(World Branding Forum)의 회장 리처드 로울즈(Richard Rowles)는 "이 상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하고 유지하고자 하는 각 브랜드의 노력에 찬사를 보내는 것"이라며, "어워드를 수상한 브랜드는 강력한 브랜드 회상도와 최초 상기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소비자 간의 신뢰를 공고히 했다"라고 말했다.
전 세계 10만여 명의 반려동물 가족 및 애호가들이 선호 브랜드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했으며, 1,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후보로 올랐다. 이 중 30개국의 최고의 100개 브랜드만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 브랜드로는 버디 브랜드(Buddy Brands), 쿠 앤 리쿠(Coo & Riku), 다이맥스(Dymax), 프론트라인(FRONTLINE), 히카리(Hikari), 카니바(Kaniva), 타이요(Taiyo)가 있다. 월드 브랜딩 어워드 수상은 치열한 경쟁 속에 이뤄지며, 수상한 브랜드는 업계 최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게 된다.
국가별 부문 수상 브랜드로는 쿠 앤 리쿠(Coo & Riku, 일본), 델리 베스트(DeliBest, 스위스), 도고텔 앤 스파(Dogotel & Spa, 홍콩), 다이맥스(Dymax, 싱가포르), 글로벌 펫 푸즈(Global Pet Foods, 캐나다), 할티(Halti, 영국), 해피 도기(Happi Doggy, 싱가포르), 헤즈 업 포 테일스(Heads Up For Tails, 인도), 히카리 (Hikari, 일본), 카니바(Kaniva, 태국), 켈리 앤 코즈(Kelly & Co’s, 태국), 뉴처프로(NurturePro, 싱가포르), 페티오(Petio, 일본), 파워캣(PowerCat, 말레이시아), 왕립수의대학(Royal Veterinary College, 영국), 탑브리드(TopBreed, 필리핀), 트루라인(Truline, 영국), 반캣(VanCat, 튀르키예)가 영예를 안았다.
또한 지역별 부문 수상 브랜드로는 알프스 내추럴(Alps Natural, 홍콩), 에하임(EHEIM, 독일), 히드라(Hydra, 미국), 유벨 아쿠아리움(JUWEL Aquarium, 독일), 킷 캣(Kit Cat, 싱가포르), 타이요(Taiyo, 인도)가 선정됐다.
업계에서의 우수성과 완벽한 브랜딩을 입증한 글로벌 수상자로는 버디 브랜즈(Buddy Brands, 미국), 프론트라인(FRONTLINE, 프랑스), 콩(KONG, 영국), 테트라(Tetra, 미국), 퍼미네이터(FURminator, 미국)가 있다.
2023-2024 월드 브랜딩 어워즈의 애니멀리스 부문은 이로써 마무리가 됐으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된 월드 브랜딩 어워즈의 글로벌 부문은 11월에 런던 켄싱턴 팰리스의 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