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나라비전이 운영하는 반려견 디지털 관리 서비스 ‘다이얼독’이 7월 7일 애견유치원 전용 고객관리 서비스 '다이얼독 비즈'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더보기
나라비전(Naravision)은 '누구나 쉽게 소통할 수 있는 더 큰 세상'을 꿈꾸며 국내ㆍ외 300만 회원에게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포털(Kebiportal)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나라비전은 또 하나의 새로운 꿈을 꾸며 사내 벤처로 '킥크랩(Kickcrab) 프로젝트' 팀을 구성해 디지털 공간에 필요한 또 하나의 '최초'를 만들기 위해 달려가고 있다.
'반려견 맞춤형 이메일'이라는 디지털 ID를 통해 관련 데이터를 수집ㆍ기록ㆍ관리하는 '다이얼독' 서비스로 첫발을 내디뎠다.
다이얼독 비즈는 애견유치원을 운영하는 원장님 전용 모바일 서비스다. 애견유치원 프로그램에 맞춰 일정 및 이용권 생성이 가능하며, 일정별 예약자 수와 등록된 회원의 이용권 사용 횟수를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는 일정과 이용권을 생성할 수 있는 '일정 관리', 유치원 일과 및 공지를 전송할 수 있는 '알림장', 회원의 반려견 및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회원 관리'로 구성돼 있다.
하반기에는 이용권 종류로 '정기권'을 새롭게 추가할 예정이며, 접수받은 예약을 취소할 수 있는 기능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다이얼독은 이번 다이얼독 비즈 오픈에 관련해 반려가구, 반려견 돌봄 서비스 종사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 케어 서비스로 확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