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 관련 20개 유명 브랜드, 다양한 선물 지원
- 서울숲 인근 카페 등 여러 장소에서 반려가족 위한 다채로운 행사 진행
비즈니스 크리에이팅 기업 에임드(대표 임형철)의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오는 6월 10일ㆍ11일(토ㆍ일) 양일간 서울숲 인근 카페에서 유저 600여 명 및 20개 반려동물 브랜드와 '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산책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피리부는 강아지 유저 및 반려견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자 '나들이, 산책, 숲, 휴식'을 테마로 대대적인 오프라인 행사 '소풍'을 기획했다. 이에 서울숲 인근 카페를 대관, 여러 장소에서 피리부는 강아지 유저 600여 명이 산책과 휴식, 게임 등을 함께하며 이색 나들이를 즐길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할 피리부는 강아지 유저들을 위해 ▲베이컨박스(고아웃클럽) ▲씽크라이크펫 ▲골드로니 ▲하림펫푸드 ▲이즈칸 ▲견묘한생활 ▲닥터맘마 ▲펫나우 ▲펫투데이 ▲개님의상점 ▲내추로 ▲밀리옹 ▲아이캔더 ▲피피픽 ▲오틀리 ▲구루구루 ▲눈치상회 ▲히알루티딘 ▲샐러드펫 ▲해피펫까지 20개 인기 브랜드가 반려견 간식, 장난감, 영양제, 반려견용 텀블러, 산책용 물병을 협찬하는 등 다양한 지원에 나섰다.
모든 참가자들(600명)은 참가비 1만 원으로 티켓 구입 후 음료 1종(아메리카노, 바닐라라테, 초코라테, 자몽에이드 중 택 1), 돗자리, 탈취제, 간식 7종, 산책 패치, 장난감, 친환경 배변봉투, 영양제, 피리마켓 쿠폰, 청소포 등 반려동물가족용 종합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랜덤 선물 행운 뽑기(반려동물 텀블러, 산책용 물병, 보조배터리, 그립톡, 와펜 등)', '피리부는 강아지 어플로 발자국 줍기(선물은 추후 공개)' 이벤트가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6월 18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소풍 참여 인증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4만 원 상당의 선물(무드등, 이동가방, 간식가방, 오틀리 귀리음료, 반려견 텀블러, 산책 물병, 반려동물 디퓨저 등)을 추가로 증정하며, 선물 리스트, 일정,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피리부는 강아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리부는 강아지 신규섭 팀장은 "피리부는 강아지 유저들을 위해 코로나 이후 첫 오프라인 이벤트로 '추억'을 선물하고 싶어 '소풍'을 기획했다"라며, "이벤트 소식을 들은 20여 곳의 우수한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에서 다양한 지원을 해준 덕분에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도 반려문화 및 유기동물 처우 개선과 더불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