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봄

라비벳, '장 건강 & 심장 유산균' 출시... "반려동물의 장과 심장을 한 번에 관리"

by 야호펫 2023. 5. 31.
728x90

라비벳이 '장 건강 & 심장 유산균'을 출시했다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이 반려동물의 장과 심장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하는 기능성 유산균 '장 건강 & 심장 유산균'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반려동물 심장질환은 노령화로 인해 발생하는 대표적 질환으로 반려견 사망원인 2위, 반려묘 사망원인 3위에 꼽힌다. 특히, 소형견일수록 발병률이 높은 편이다.

 

일반적으로 심장질환은 초기에는 무증상으로 조기 발견이 어렵다. 또한, 발병 후 생존 기간도 2~3달 내외로 짧기 때문에 사전 예방관리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한국수의심장협회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반려동물의 심장질환 조기 관리 시, 발병시기를 60%까지 지연시킬 수 있다.

 

라비벳 장 건강 & 심장 유산균은 장 기능 개선 효과가 입증된 유산균 3종 및 종근당바이오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혈행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룸 Q180(Lactobacillus plantarum Q180)'을 함유해 장 건강뿐 아니라 혈관 속 중성지방 개선에 도움을 준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Q180은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식후 혈중 중성지방 및 장 건강 기능성을 개별 인정받은 혈행유산균이다.

 

이번 장 건강 & 심장 유산균은 심장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4가지 심장기능 강화성분도 함유되었다.

▲혈압을 감소시키고 혈관 벽을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심장 기능 촉진에 도움을 주는 L-카르니틴

▲심장 근육의 칼슘 농도를 조절하여 정상적인 심장 기능 수행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

▲심혈관계질환 및 심근경색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 등이 최적의 효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배합되었다.

 

장 건강& 심장 유산균은 심장에 부담을 주는 나트륨과 보존료, 착향료, 착색료 등 합성 첨가물은 포함되지 않았다. 또한, 인체용 건기식 기준에 맞춰 전 성분 및 기능성 성분 함량까지 모두 공개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유산균 5종

 

파우더 형태로 1포당 1.5g씩 낱개 포장되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사료나 간식에 뿌리거나 물에 타는 방식을 통해 유산균 급여가 까다로운 반려동물에게도 쉽게 다가갈 수 있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브랜드매니저는 "반려인구가 증가한 만큼 노령견ㆍ노령묘 양육 가구가 늘어나게 되면서, 반려동물 노화에 따른 질병 예방과 건강관리에 대한 반려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에 선보인 심장 유산균이 반려동물 장 및 심장 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라비벳은 국내 반려인이 가장 많이 찾은 유산균 브랜드답게 앞으로도 반려동물 건강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 건강 & 심장 유산균은 라비벳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종근당바이오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반려동물 전용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은 2 in 1 기능성 유산균으로 장 건강은 물론, 피부, 관절, 구강, 비뇨기, 심장 건강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최근 유로모니터와 종근당바이오가 조사한 ‘2022 국내 반려동물 유산균 영양제 시장’에서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