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 애플스토어 라이프스타일 부문 1위 기록

728x170

피리부는 강아지 '가정의 달' 이벤트

 

에임드(대표 임형철)의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26일, IOS(애플 앱 스토어) 마켓 라이프스타일 부문 1위, 무료 앱 전체 3위, 485% 성장률(지난해 대비) 등 다양한 기록을 갱신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황금연휴, 소득신고, 공연 등 행사와 이동이 많은 5월을 앞두고 있음에도 무료 어플 전체 10위권(지난 25일, 3위 기록) 및 라이프스타일 부문 3위권 이내 유지하며 '피리부는 강아지'의 인기와 상승세를 동시에 입증했다.

 

이는 슬로건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이행하고자 시즌ㆍ콜라보ㆍ산책 장려 등 다양한 이벤트로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에 앞장선 결과다.

 

매월 정기적으로 '동물구조119', '다시사랑받개', '행강보호소' 등에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진행 중이며, 결과를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사용자와의 정기 대면 회의 및 설문조사를 통해 서비스 개선에 앞장서며, 반려인과 반려견의 행복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꾸준히 고심 중이다.

 

최근엔 SKT 'T멤버십'과 반려인 및 반려견 위한 서비스 제휴를 맺고, '피리마켓'을 통해 반려견 용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했다. 산책만으로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와 동시에 반려용품 구매 시 할인(피리마켓)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사용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와 함께하는 봄맞이 산책 이벤트(4월 26일 ~ 5월 9일, 6가지 선물 증정)

▲강아지 치석제거 껌(무궁화츄)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piedpuppy_official) 댓글 이벤트(4월 26일 ~ 30일)

▲반려견 동반 카페 방문 시 펫쿠키 증정(4월 28일 ~ 5월 3일) 이벤트

▲존윅4 프로모션 이벤트(4월 28일 ~ 5월 3일, 예매권 증정)

▲산책 포인트 지급 및 피리마켓 포인트 적용 기획전(4월 24일 ~ 5월 1일, 포인트 최대 65% 사용 가능)까지

반려인들을 위한 다섯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리부는 강아지 신규섭 팀장은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고 싶어 '피리부는 강아지' 앱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진정한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앱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피리부는 강아지는 2021년 에임드 CIC 서비스로 론칭 후 지금까지 올바른 반려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엔 공공이익을 위해 국토교통부 국가공간정보 오픈플랫폼 '브이월드'에 반려견 산책로 데이터를 제공한 바 있으며, 반려인들이 숙지해야 할 정보 제공부터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 및 봉사활동, 제휴 서비스를 통한 반려동물 필요 용품 할인까지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