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T, 'T멤버십' 반려동물 관련 제휴사 9개 신규 확대

728x170
  • "반려인 부담 덜고, 펫서비스 스타트업 성장 지원... 반려인 실질적 혜택 힘쓸 것"

 

SKT 'T멤버십' 반려동물 관련 제휴사

 

SKT 'T멤버십'을 활용해 반려동물 돌봄 부담을 낮출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은 반려인 1,500만 시대를 맞아, 'T멤버십' 반려동물 관련 9개 제휴사를 신규로 확대하는 등 펫케어 서비스의 폭을 넓혔다고 25일 밝혔다.

 

지금까지 T멤버십은 편의점이나 베이커리ㆍ영화관람ㆍ외식 등 일상생활에 맞춰져 있었지만, 국내 반려인 증가에 따라 혜택 분야를 반려동물 케어로 본격 확대하게 됐다.

 

T멤버십에 추가된 반려동물 관련 제휴사는 ▲양육정보(멍냥보감) ▲사료ㆍ간식(국개대표) ▲여행ㆍ산책(반려생활, 피리부는 강아지) ▲펫택시(그랫, 멍타냥택시) ▲펫테크(펫프라이스) ▲돌봄ㆍ장례(도그메이트, 21그램) 등 9개사이다.

 

반려동물 양육정보부터 사료ㆍ여행ㆍ장례까지 혜택 제공

 

T멤버십 고객이 반려동물 양육 정보부터 먹거리는 물론, 건강을 위한 산책과 돌봄(시터), 장례까지 반려동물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T멤버십 고객 혜택

더보기
펫양육 및 쇼핑 플랫폼 '멍냥보감'은 T멤버십 회원에게 멍냥보감 고객 등급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멍냥보감'내 장터인 '멍냥마켓'을 이용하면 T멤버십 할인과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사료ㆍ간식 전문쇼핑몰인 '국개대표'에선 2만 원 이상 구매할 때는 4천 원 추가 할인(월 1회)을 받는다.

또한 펫 전문 여행ㆍ예약 앱 '반려생활'에선 예약ㆍ결제 시 5%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택시 '그랫'과 '멍타냥택시'는 매월 3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펫시터 '도그메이트'는 2만5천 원 이상 결제 시 3천 원 할인 쿠폰을 준다.

반려동물 생활비와 의료비 일부를 페이백 해주는 유료멤버십을 운영하는 '펫프라이스'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21그램'은 장례시 10% 할인 쿠폰(최대 5만 원)과 장례 사전 예약 시 이별준비 키트를 준다.

 

또 25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2주간 혜택을 큰 폭으로 확대한 다양한 론칭 이벤트도 시작한다.

 

론칭 이벤트

더보기
멍냥보감은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샘플을 하루 50개 선착순 증정한다.

또 국개대표는 2만 원 이상 구매 시 8천 원을 추가할인 서비스로 제공하고, 펫택시 그랫은 티셔츠와 그랫 트릿(건조간식) 샘플 2개를 선물한다.

 

이번 T멤버십 팻케어 확대는 반려인들에게는 육아 서비스의 이용 문턱을 낮추고, 제휴사인 스타트업들은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상생' 효과가 기대된다.

 

SKT는 지난해 9월 자사의 AI 기술을 기반으로 동물 영상진단 보조서비스 '엑스칼리버(X Caliber)'를 출시한 바 있으며, T우주에서도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어바웃펫과 핏펫을 포함해 5개 제휴사로 확대하는 등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케어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엑스칼리버'는 인공지능이 반려동물의 엑스레이 사진을 분석해 진단 결과를 15초내에 제공함으로써 수의사의 진료를 돕는 서비스로, 출시 약 반년만인 현재 전국 150여개 동물병원에서 사용 중이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CO 담당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는 고객 부담을 덜고, 참신한 펫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펫 카테고리 제휴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며 "T멤버십은 앞으로도 1,500만 반려인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더 받으실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