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컬/대구

투썸플레이스, 대구수성못점 오픈... "펫 프렌들리 매장"

투썸플레이스가 펫 프렌들리 매장 대구수성못점을 오픈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플레이스 대구수성못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대구수성못점은 자연을 품은 도심 속 호수 공원으로 알려진 수성못에 자리하고 있다. 넓은 공간과 아치형 인테리어로 여유롭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 아침 운동, 산책, 야경을 즐기러 오는 다양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1층 입구에 펫 파킹 존, 2층 외부 테라스에 펫 프렌들리 존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투썸플레이스 대구수성못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런치 메뉴 6종도 선보인다.

 

'멜팅 크림 초콜릿 마운틴 플래터'는 대구 지역 명소 '팔공산'을 모티브로, 부드러운 생크림이 풍성하게 올라간 달콤한 초콜릿케이크 산과 초콜릿 소스를 함께 제공하는 디저트다.

'에스프레소 티라미수 마운틴 플래터'도 팔공산을 모티브로 산처럼 쌓아 올린 촉촉한 티라미수와 함께 에스프레소를 제공해 진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스윗 레어 치즈 플래터'는 수성못 풍경을 모티브로 한 새하얀 크림 연못 위 딸기 레어 치즈와 바삭한 크럼블이 조화를 이루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오늘의 샌드위치 플래터'는 매일 바뀌는 샌드위치와 홈메이드 샐러드로 구성돼 투썸의 다양한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맛볼 수 있다.

주문 후 바로 조리하는 따뜻한 에그&소시지와 홈메이드 샐러드 및 러스틱 브레드로 구성한 '세블락&스크램블 에그 어썸 플래터',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머쉬룸 수프와 아침에 갓 구운 두 가지 종류의 브레드와 신선한 과일로 구성된 '브레드&트러플 숲 플래터'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수성못 인근 풍광과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브런치 명소이자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