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씨드비, '물염색' 제안... "일상 속으로 스며든 비거니즘 아이템"

씨드비 '물염색'

 

최근 건강과 가치소비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비건'을 선택하는 인구가 늘고 있는 가운데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비건 라이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새치 염색약 '물염색'을 제안했다.

 

비건 열풍이 하나의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국내 유통업계는 특색 있는 비건 아이템을 연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이달에만 해도 3월 17일 제7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가 800여 브랜드의 참여 속에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씨드비의 물염색은 잦은 새치 염색으로 두피 자극과 머릿결 손상이 걱정되는 사람들을 위한 100% 비건 포뮬러 제품이다. 화학 2제(산화제) 없이 물과 허브 컬러 파우더만 섞어 사용하는 새치 염색약으로, 씨드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완성됐다.

 

제품의 혼합 성분, 제조 과정 등에 대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36가지 자연 유래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반복적인 염색에도 자극 걱정 없이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또한 두피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등 피부 관련 테스트를 비롯한 14가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식약처 고시 기준 적합까지 마쳐 안전성을 입증했다.

 

물염색은 △다크 브라운 △미디엄 브라운 △내추럴 블랙 △와인 브라운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셀프 염색이 처음인 고객들도 간편하게 새치 케어할 수 있도록 자체 개발 물염색 전용 쉐이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