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사조펫, 반려동물 영양제 '벤티 5종' 와디즈 펀딩 진행

반응형

사조펫의 벤티 반려동물 영양제 분말 5종

 

사조동아원(대표 남동배)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사조펫반려동물 영양제 분말 제품와디즈 펀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조펫은 코스맥스 그룹과 손 잡고 3월 9일 반려동물 영양제를 선보였다. 출시된 제품은 강아지 분말 3종(분리불안, 유산균, 간 건강), 고양이 분말 2종(요로 건강, 덴탈&치석) 총 5종의 분말 제품이다. 이 밖에도 강아지 저키 3종(관절, 피모, 눈물 자국) 등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사조펫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5종의 분말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끌어낼 예정이다. 펀딩은 3월 27일까지 진행되며, 펀딩을 통해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사조펫은 "많은 반려동물 영양제 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그에 맞는 원료나 효과가 과장돼 비싼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다"라며 "사조펫은 저렴하지만,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펀딩으로 소개하고자 한다"고 펀딩 취지를 설명했다.

 

사조펫의 Venti for 20은 '20살까지 건강하게 반려동물의 건강을 책임진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반려동물 건강기능 브랜드다. 기존에 출시한 건강 기능식 사료 '벤티 그레인프리'에서 파생된 브랜드다.

 

사조펫은 "반려인 1000만 시대에 맞춰서 반려문화나 제품도 그에 상응하게 발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꾸준한 연구를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를 위한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조동아원은 원맥을 수입ㆍ가공해 판매하는 제분 사업과 가축 및 양식 어류의 사료를 제조ㆍ판매하는 생물자원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또 식품 기업 사조만의 노하우를 담아낸 반려동물 브랜드 '사조펫'을 론칭해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영양제 등을 반려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