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벗(友)꽃 마켓, 야외 피크닉 존, 초청 공연, 벚꽃 크루즈, 봄 시즌 메뉴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봄 여행지' 하면 떠오르는 국내 대표 관광지 남이섬은 4월 8일부터 30일까지 「2023 벗(友)꽃놀자」로 활기찬 봄맞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남이섬 곳곳에서 따스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행사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명실상부 춘천의 대표 봄 축제로 서울 근교 봄나들이를 계획 중이던 많은 여행객의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봄 시즌 메뉴 「벗(友)꽃 한 입」과,
춘천시에 소재한 근화동396 청년창업공간과 함께하는 「벗(友)꽃 마켓」,
아름다운 남이섬을 배경으로 한 「벗(友)꽃 한 컷」 포토존, 드넓은 잔디밭에서 즐기는 어쿠스틱 초청 공연 「벗(友)꽃 한 곡」,
전 세계 약 4억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과 함께하는 야외 피크닉 존이 구성되어 예년보다 풍성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벗(友)꽃놀자 행사 기간 내 진행되는 'Again, 국민 식수 행사 2023' 또한 성황리에 모집 중이다. 10여 년 만에 돌아온 이번 행사는 식목일을 기념하여 4월 8일 토요일에 진행된다. 평생 남이섬을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국민 여권과 남이섬에 이름이 걸린 나만의 나무를 가질 수 있어 남이섬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청평호반 일대를 누리는 '벚꽃 크루즈'와 봄 시즌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엽서와 스티커를 무료 증정하는 '봄 시즌 상품 기획전', 피톤치드 가득한 남이섬에서 즐기는 만찬이 포함된 1박 2일 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벗(友)꽃놀자 행사 및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포함한 남이섬 여행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031-580-81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