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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펫프렌즈, 데이터 기반 광고 솔루션 공개... "셀러 판촉 지원"

펫프렌즈가 입점 파트너사를 위한 광고,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공개했다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입점 파트너사들의 판매 촉진을 도울 광고,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동반성장 비전을 제시했다.

 

펫프렌즈는 입점 파트너사들의 매출 성장을 위한 실질적이고 다양한 광고 서비스와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도입하며 지원에 적극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펫프렌즈는 국내 펫커머스 중 유일하게 95%가 넘는 고객에 대한 반려동물 데이터베이스(DB)를 보유하고 있다는 강점을 십분 활용해 파트너사들의 매출 증진을 위한 효율적인 광고 집행과 마케팅 전략 수립을 함께 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파트너사들의 매출 극대화를 위한 '스마트 광고 솔루션'은 소비자가 광고를 클릭한 건에 한해 비용을 과금하는 CPC(Cost Per Click) 기반의 광고 서비스다. 입점 업체들의 셀프 비딩방식으로 운영되며 CPC, 전환율 등 광고 수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 전환 극대화를 위한 상품 상세페이지 'A/B 테스트' 서비스와 제품 샘플링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파트너사들이 펫프렌즈 앱 내에서 광고 전략을 효율적으로 수립할 수 있도록 매출 증진 전략 및 기획을 돕는 '데이터 분석 솔루션' 서비스도 제공한다.

 

펫프렌즈가 선보이는 데이터 분석 서비스는 92만건의 반려동물 정보와 8억건의 구매 행동 데이터, 37만건의 상품 속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 반려동물 업계에서는 가장 크고 정교한 데이터 분석 솔루션이다.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사들은 판매실적 현황을 진단하고 시장 트렌드 파악, 반려동물 정보, 고객 이탈 구간 파악 등 마케팅 전략에 효과적인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다.

 

펫프렌즈는 오는 4월부터 광고 및 데이터분석 솔루션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펫프렌즈 윤현신 대표는 "펫프렌즈는 고객으로부터 나온 정확한 데이터와 수치를 바탕으로 한 단계 더 진일보한 디지털 마케팅을 실현하며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및 데이터분석 솔루션을 통해 입점 파트너사들의 수익을 극대화하고 실질적인 동반성장을 이뤄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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