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대표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리조트 선마을(대표 서종원)이 다가오는 봄을 다채롭게 맞이하는 '이제 곧, 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제 곧, 봄' 패키지는 ▲고품격 테라피로 심신에 쉼표를 더하는 '쉼(休), 테라피' 패키지 ▲고급 와인과 디저트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연출하는 '스위트 힐링' 패키지 ▲반려견과 즐거운 견(犬)생생활을 보내는 '힐리펫 캠프' 패키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쉼(休), 테라피’ 패키지는 자연 속에서 심신의 온전한 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25년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겨우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테라피 바우처가 제공되며, 피부 유 수분 밸런스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되는 ‘페이셜 테라피’ 4종과 피부결 개선에 도움 주는 ‘바디 테라피’ 4종을 한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힐링' 패키지로 연인끼리 봄기운 가득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다. 이 패키지는 달콤한 꽃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본샹스 모스카토 골드에디션'과 홍천 사과로 만든 '무설탕 수제 초콜릿' 혹은 '치즈플래터'를 제공한다.
선마을 동굴 와인바 '선향동굴'에서 연인과 함께 패키지 와인 세트를 즐긴다면 이색적이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경험할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사용 가능한 'DNC 아이링클케어 스틱'도 증정한다.
두 패키지 모두 ▲대나무 테라스 뷰 정원동 디럭스룸 1박 ▲비채 레스토랑 조식 및 석식 ▲데일리 프로그램 2종(선명상, 소도구 테라피) ▲자연세유스파, 춘하서가, 키즈 플레이룸 등의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추가되며,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힐리펫 캠프' 패키지는 반려견과 함께 봄을 활기차게 즐기려는 보호자를 위한 패키지이다. 이용 고객에게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임팩타민펫 강아지', 애견두유, 애니홀릭 간식, 장난감 등으로 구성된 반려견 맞춤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반려견 행동 전문트레이너 '힐리펫 마스터'와 30분간 1:1로 진행되는 '반려견 원포인트 레슨'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보호자는 잦은 짖음, 분리 불안, 사회성 부족, 산책 시 통제 등 함께 생활하며 문제가 됐던 반려견의 행동을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행동의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 방안을 마련함과 동시에 행동 교정을 실습하는 시간도 갖는다.
'힐리펫 캠프' 패키지는 ▲반려견 동반객실 '힐리펫룸 디럭스' 1박 ▲반려견 전용 카페 '힐리펫 카페' ▲반려견 자연 놀이터 '힐리펫 그라운드' ▲반려견 전용 워시&스파 ▲비채 레스토랑 조식 및 석식 ▲ 자연세유스파, 춘하서가, 키즈 플레이룸 등의 부대시설 이용권을 포함한다. 이 패키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