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피리부는 강아지, "영화 '멍뭉이' 예매권 400매 쏜다!"

'피리부는 강아지 X 영화 멍뭉이' 포스터

 

에임드(대표 임형철)의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15일부터 27일까지 유연석, 차태현 주연 영화 '멍뭉이' 예매권 400매 증정 및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알 5배 적립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는 3월 1일 개봉 예정인 영화 '멍뭉이'는 유연석, 차태현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구하기 위한 이야기로 전개된다. 반려인이 갖추어야 올바른 자세를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교훈적인 영화인만큼 피리부는 강아지 사용자들과 함께 건강한 반려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피리부는 강아지 X 영화 멍뭉이' 이벤트 기간 동안 6회 산책 시 ▲팝콘 발자국(강아지 발자국 모양 대신 이벤트 기간 동안 팝콘 모양의 발자국 사용 가능) ▲3D 안경 아이템(앱 내 사용 가능) ▲사료 500알 적립 ▲500포인트 및 1만 원 쿠폰(앱 내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 ▲팝콘 프로필 테마(앱 내 사용 가능)를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산책하고 영화 보자!

 

또한 산책 미션 1회 이상 도전 시 '영화 멍뭉이 예매권(총 400매)'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00명(1인 2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최대 회득 가능 사료가 500알에서 2500알로 5배 상향 조정되고, '피리부는 강아지 X 영화 멍뭉이'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 소환 및 필수 태그(#피리부가쏜다, #piedpuppy_official)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스마트톡을 추가로 증정한다.

 

피리부는 강아지 관계자는 "피리부는 강아지는 산책 시 자동으로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로 이어지며, 쇼핑, 동반 가능 장소 추천 및 검색 서비스를 통해 완벽한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을 지향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보호소에서 원하는 사료 혹은 물품 기부로 유기동물 생활 개선에 앞장서고 있는 만큼 이번 멍뭉이 이벤트를 통해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올바른 반려문화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피리부는 강아지는 산책 시 어플 내 지도 상 발자국이 찍히고, 다른 사용자의 발자국을 주울 수 있어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가 게임을 하듯 즐겁게 산책할 수 있다.

 

산책으로 적립된 사료 알은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혹은 유기동물보호소에서 원하는 물품(약품, 장난감, 간식 등)으로 매 월 기부되고, 포인트 및 쿠폰으로는 반려견 관련 용품을 앱 내 스토어(피리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