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구리

펫마트 별내점, 헬프애니멀에 '유기동물 및 길고양이 치료비' 후원

펫마트 별내점이 헬프애니멀에 '유기동물 및 길고양이 치료비'를 후원했다

 

(사)동물보호단체 헬프애니멀(대표 임수연)은 7일 반려동물용품점인 '펫마트 별내점'이 '유기동물 및 길고양이 치료'를 위해 230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강아지 및 고양이 사료, 반려동물 간식과 반려용품 등을 판매하는 펫마트 별내점(대표 주은애)은 정기적으로 유기동물보호센터 등을 방문하여 견사 청소 및 사료지원과 길고양이 치료지원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헬프애니멀은 펫마트 별내점이 기부한 후원금을 유기견ㆍ유기묘 등 유기동물 응급 외상치료 및 길고양이 치료지원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정기적으로 유기동물을 위해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있는 펫마트 별내점

 

펫마트 별내점 주은애 대표는 "소외받은 유기동물 외상치료 및 길고양이 치료지원 사업에 반려동물용품 판매 수익금을 후원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동물보호와 동물학대 방지 및 동물복지에 관심을 갖고 치료지원을 위한 추가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헬프애니멀 임수연 대표는 "후원금을 유기묘ㆍ유기견과 같은 유기동물 응급 외상치료 및 길고양이 치료지원 사업에 소중히 사용할 계획이며, 주 대표의 동물학대 방지와 보호 및 동물복지를 위한 윤리적 활동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물보호단체 헬프애니멀은 설립 이래 자체 예산과 기부금으로 유기동물 및 길고양이 치료지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법률사무소 퍼스펙티브 민사원 변호사 등 동물학대방지위원들을 통해 동물학대 제보와 동물학대로 판단되는 사건에 대해 법률조력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