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의정부

다이소 의정부 홈플러스점에 '반려동물 용품 코너'가 생겼다!

by 야호펫 2023. 1. 6.
반응형

다이소 의정부 홈플러스점 반려동물 용품 코너

 

어제 저녁, 저녁 식사를 하고는 필요한 물건이 있어 홈플러스에 잠시 들렀다. 

 

평소 홈플러스에 방문하면 카트를 끌고 쇼핑을 하는데, 필요한 물건이 딱 하나라 소화도 시킬 겸 두손 가볍게 아이쇼핑을 하기로 결정한다.

 

찾는 물건이 3층에 있어 곧장 3층으로 향하는데... 이런! 홈플러스 안에 다이소가 생겼다. 

 

 

입구 가까운 곳에 반려동물 용품 코너가 있다

 

이럴수가, 홈플러스에 다이소가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홈플러스에서 다이소를 구경할 수 있다니... 호기심 반, 반가움 반... 아이쇼핑을 하러 안으로 들어간다. 

 

"앗! 이건 또 뭐지".... 매장 안에 들어갔을 때 더 놀라운 일이 생겼다.

입구를 지나 모퉁이를 돌아서는데... 반려동물 용품 코너가 앞에 보이는 것이다. 

 

'의정부에 있는 다른 다이소 2곳에 갔을 때는 이런 코너가 없었는데'... 의정부 홈플러스점에 반려동물 용품 코너가 있다.

 

 

강아지 용품

 

고양이 용품

 

물고기 용품

 

판매되고 있는 용품들은 반려견용(용품, 사료, 간식, 옷, 장난감)과 반려묘용(용품, 간식), 물고기를 위한 어항용품 등이다. 

 

다이소의 '가격이 착하다는 건' 다 아는 사실이고, 매장 분위기 역시 홈플러스 내부에 있다 보니 깔끔하고 단정하다. 마침 냥이들 장난감이 필요했는데, "잘 됐다" 생각하며 하나를 구입한다.

 

 

반려동물 용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

 

어떤 용품들이 판매되고 있는지 살펴보는데, 전시대 위로 「PETS'TREET」라는 브랜드가 보인다. 

 

'PETS'TREET', 어떻게 읽는거지?... 펫츠스트리트, 펫스트리트, 펫츠트리트, 펫츠트릿?

영어에 쓰인 따옴표의 위치 때문에 어떻게 읽어야 할지 정확하게 모르겠다. 

 

그 자리에서 핸드폰으로 검색을 해봤는데, 브랜드에 대한 내용이 보이지 않는다... 브랜드 검색은 집에 가서 해보는 걸로!

 

 

다이소에서 반려동물 용품 코너를 만나 반갑다

 

반려동물 용품들이 판매되고 있는 코너를 보니 마음이 흐뭇하다... 판매 코너에 그려진 멍이와 냥이가 반갑게 인사도 하고, 배웅해주는 느낌이다. 

 

다이소 다른 코너도 둘러보고 집으로 돌아와 아까 봤던 브랜드를 검색해 본다.


브랜드 검색 결과, 사람들은 이 브랜드를 '펫스트리트'라고 부른다는 걸 알게 됐다. 하지만 브랜드를 '펫스트리트'라고 읽는다는 것 외에 더 많은 정보는 찾을 수가 없다. 

 

「PETS'TREET」의 따옴표 위치로 봤을 때, '펫츠트릿'으로 읽어도 무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아마 다이소는 '최초에는 반려동물 간식을 판매하려고 했는데, 펫팸족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용품들을 취급하지 않았을까' 하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이다. 

 

2년 전 이마트 의정부점 '몰리스펫샵'을 봤었고, 어제 의정부 홈플러스점에서 '다이소 반려동물 용품 코너'를 봤다. 두 브랜드 모두 장점이 있겠지만, 다이소의 '착한 가격'만큼은 몰리스펫샵이 따라가지 못하리라 생각한다.

 

지난 가을 진행했던 홈플러스의 매장 리뉴얼... 덕분에 아이쇼핑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착한 가격' 다이소를 만났다. 

 

다이소의 반려동물 용품 코너를 보며 「온라인 쇼핑몰과 펫샵, 몰리스펫샵, 그리고 펫박람회」의 모습이 오버랩된다.

 

과연 홈플러스에 등장한 다이소의 반려동물 용품 코너는 펫팸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쇼핑 트렌드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까...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진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