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봄

삼진제약, "미래 경쟁력 확보 위해 현업 실행력 극대화"

by 야호펫 2023. 1. 2.
반응형

심진제약 본사 전경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이 2023 계묘년 새해를 맞아 지난해 어려운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일치 단결된 노력과 열정으로 회사의 발전을 위해 성과를 이끌어낸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삼진제약은 올해도 국내의 사회적 불안과 혼재된 글로벌 유동성, 고금리 등으로 인한 경영 환경의 불확실성이 예측되고 있지만 다 같이 합심해 이를 극복한다면 반드시 새로운 기회가 도래할 것이라고 결의를 다졌다.

 

삼진제약 최용주 대표이사는 "지속되는 경기 침체와 연계되는 위기 극복을 위해 조직을 재정비하고 이를 통해 각 본부의 핵심 역량을 강화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문별 경쟁력 제고와 전략 수립에 따른 사업 목표를 명확히 제시했다.

 

첫 번째, 의약품 부문은 심혈관 질환 등 주력 품목의 매출 목표 달성과 함께 올해 신규 발매 예정인 당뇨 및 내분비계 품목의 성과 창출에 강력한 추진력을 발휘해 달라고 강조했다. 내수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의약품 시장의 신규 개척에도 박차를 가해 해외 매출 비중이 현재 진행 중인 사업 다각화의 한 축이 될 수 있도록 역량에도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두 번째, 생산 부문에서는 지난해 증설한 오송공장 가동 정상화에 집중해 GMP 및 품목 허가에 총력을 다해 줄 것을 요청했다. 품질 관련 부문은 업계 최고 수준에 안주하지 않고, 국내 최고의 품질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주문했다.

 

세 번째, 연구 개발 부문은 현재 추진 중인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글로벌 신약 파이프라인 확보에 모든 역량을 쏟아야 하며, 가시적 연구 성과 창출로 글로벌 신약 개발을 앞당길 수 있는 체제를 위한 원년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삼진제약 최용주 대표이사는 "올 한 해도 수많은 위기를 마주하겠지만, 질적 성장을 통해 내실을 더욱 강화하고 이를 통해 미래를 위한 성장 동력 확보에 집중한다면 우리는 분명 한 단계 더 도약하게 될 것"이라며 "우리 삼진제약이 안정적인 성장을 통해 토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한편 삼진제약은 1월 4일부터 6일까지 영업 및 마케팅 본부를 대상으로 'Kick off meeting'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