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펫츠고, "서울과 부산 댕댕이들, 대관령에서 만나다"

by 야호펫 2022. 12. 27.
728x90

펫츠고가 진행한 '서울댕x부산댕'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끝났다

 

반려동물 동반 전문 여행사 펫츠고트래블(대표 이태규)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하여 진행한 '서울댕x부산댕' 겨울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0월에 이어 제2회를 맞이한 서울댕x부산댕 이벤트는 펫츠고 서울 본사와 부산 지사가 같은 날 각각의 장소에서 출발하여 대관령 하늘목장에서 합류하는 프로그램으로 반려견과 함께 겨울 여행도 즐기고 다른 지역의 반려견을 만나 뛰어노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이 큰 호응을 얻으며 모집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마감되었다.

 

펫츠고는 2017년부터 반려동물 중심의 동반 여행 상품을 개발해온 관광벤처기업으로 올해에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반려견과 함께 크루즈를 즐기는 댕댕크루즈, 열차를 통째로 반려견 동반 전용으로 운영하는 댕댕트레인을 운영하며 반려동물 동반 여행 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

 

최근 펫츠고 부산 지사는 부산동물보호센터의 봉사자들을 위해 2023년부터 매월 첫째 주 토요일마다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하기로 협약을 맺기도 하였다.

 

펫츠고 부산지사 안준찬 대표는 "부산도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도시인만큼 관심도가 점점 늘어가고 있다"며 "앞으로 부산에서 출발하는 패키지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하여 부산 지역의 반려인들도 동반 여행을 편리하게 떠나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펫츠고는 코로나로 중단되오던 새해 해돋이 프로그램을 경남 하동케이블카와 협업하여 준비하였으며 서울과 부산에서 출발한 반려인, 반려동물과 함께 케이블카를 타고 금오산 정상에 올라 떠오르는 새해를 맞이할 계획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