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펫튜브

영동대로에 '검은 거대 복福토끼' 등장!

반응형
  • CGV, 2023년 계묘년 맞아 영동대로에 ‘검은 거대 복福토끼’ 선보여
  • 삼성동 무역센터 K-POP LIVE 미디어에서 검은 토끼가 전하는 새해 메시지 전시

 

영동대로에 나타난 '검은 거대 복福토끼'

 

2023년 새해, 계묘년을 맞아 행운을 기원하는 거대 토끼를 삼성동 무역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CGV는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삼성동 무역센터에 있는 K-POP LIVE 미디어를 통해 '거대 복(福)토끼'가 전하는 행운의 새해 메시지를 내년 1월 31일까지 전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POP LIVE 미디어에서는 매년 새로운 해의 주인공인 십이간지 동물들이 등장해 사람들에게 새해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있다.

 

지난해 이맘때 '검은 호랑이의 해'인 2022년을 맞아 '평범'한 한해를 기원하는 흑호(黑虎) 미디어 아트에 이은 두 번째 신년 미디어 아트 시리즈다.

 

거대 복(福)토끼는 2023년 새해를 맞아 계묘년(癸卯年, 검은 토끼의 해)을 상징하는 검은 토끼를 활용한 3D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2023년 1월 31일까지 매일 정시에 시간을 알려주는 시보 콘텐츠 이후에 만날 수 있다.

 

 

"새해 복 받아가래빗"

 

이번 전시에서는 토끼를 뜻하는 영어 단어 '래빗(Rabbit)'을 각 메시지의 어미로 사용해 "몸도 마음도 늘 건강하-래빗", "서로서로 사랑하-래빗", "2023년도 복 많이 받으-래빗" 등의 메시지를 귀엽고 커다란 3D 토끼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준다.

 

애니메이션은 메시지에 맞춰 운동하는 토끼, 다정한 토끼 연인, 쏟아지는 복주머니 속 토끼 등으로 구성돼 거리를 오가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GV가 2023년 계묘년 맞아 영동대로에 선보인 '검은 거대 복福토끼'

 

현장에 방문해 미디어 속 토끼를 찍어 소셜 미디어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CJ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전시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OOH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최인정 크리에이티브팀장은 "이번 전시는 계묘년을 상징하는 검은 거대 복(福)토끼가 건강과 사랑을 기원하고 소원을 들어주는 복주머니를 광장에 쏟아내는 등 입체감 있는 3D 애니메이션으로 연출해 귀엽고 위트 있게 보여준다"며 "K-POP LIVE 미디어를 통해 만나는 검은 거대 복(福)토끼가 전하는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시민들이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2021년 12월 CJ 올리브네트웍스에서 옥외 미디어 사업을 진행하던 광고사업부문을 합병했다. 현재 CGV의 온ㆍ오프라인과 극장 스크린 광고를 비롯해 K-POP LIVE 미디어와 강남대로의 G-LIGHT, 현대백화점 H-Live 및 제주 공항과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 고양 그리고 지하철 2호선 등에서 미디어 플랫폼을 운영하며 국내 옥외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