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2일 남이섬은 전 세계 약 4억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 그룹이 개최한 '2022 글로벌 파트너 서밋'에서 '최고의 해외관광지상'을 수상했다. 마카오에서 열린 이번 서밋에서는 함께하는 미래로의 여행(Journey into the Future Together)을 주제로 여행 업계의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가 1,600여 명이 글로벌 여행 시장의 현황을 공유하고 미래를 전망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서밋에 이어 진행된 글로벌 파트너사 시상식에서 남이섬이 '최고의 해외관광지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 여행 관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최고의 해외관광지상'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매력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로부터 가장 큰 인기를 끈 여행지에 수여하는 상이다. 트립닷컴 글로벌 파트너 어워즈는 수억 개의 데이터 베이스와 이용자 리뷰를 포함해 지속적인 품질 보증과 독자적이고 매력적인 테마를 갖고 있는 파트너들을 공정하게 심사해 이번 수상자를 선정했다.
남이섬 관계자는 "남이섬은 사계절이 모두 매력적인 자연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와 이색적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앞으로도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이번 수상으로 중국의 코로나19 방역정책 완화 소식과 함께 향후 내방하는 중국 관광객 유치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