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세종

국립세종수목원, '수능 수험생 및 가족' 대상 수목원 무료관람 서비스 제공

야호펫 2022. 11. 18.

국립세종수목원이 수능 수험생 및 가족을 대상으로 수목을 무료관람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및 동반 가족에게 국립세종수 목원 무료관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관람 서비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고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그동안 시험을 준비하며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무료입장 대상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 본인과 동반가족으로, 매표소에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및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해당 기간 국립세종수목원에서는 핑크퐁과 함께 다양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수목원 축제마당에는 구상나무를 들고 있는 18m 울트라 핑크퐁 인형이 전시돼 멸종위기종에 대한 보전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방문자센터에는 수목원을 상징하는 붓꽃을 들고 있는 핑크퐁 인형 포토존이 마련됐다.

 

국립세종수목원 조남성 원장(직무대리)은 "이번 이벤트가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준비한 수험생과 그 가족이 재충전할 수 있는 휴식과 힐링의 기회 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드형

태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