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고양

고양특례시, '2022 뷰티풀 고양' 개최... "펫츠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열릴 예정"

by 야호펫 2022. 11. 14.
반응형
  • 12. 2. ~ 3. 고양관광특구, 한류에 테마를 더하다

 

고양특례시가 '20222 뷰티풀 고양'을 개최한다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오는 12월 2일부터 3일까지 고양관광특구 일산문화광장에서 뷰티 테마 한류 페스티벌 '2022 뷰티풀(Beauty Full) 고양'을 개최한다.

 

뷰티풀고양은 고양시에서 뷰티를 테마로 열리는 첫 번째 축제다. 한류 연관 산업 중에서 국내외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뷰티ㆍ패션 주제로 열리는 행사에 많은 시민의 발길이 기대된다.

 

12월 2일 금요일에는 「찾아가는 뷰티마당」이 열릴 예정이다. 뷰티용품 전시 및 판매, 뷰티 체험,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12월 3일 토요일에는 축하공연과 함께 본격적인 「2022 뷰티풀 Beauty full 고양」 행사가 열린다. 고양시 태권도 시범단의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고양예술고등학교 아름드리무용단의 축하무대, 퓨전국악 공연 등 한류 축제의 한마당이 열릴 예정이다.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참여해 한복패션쇼, 청소년 K팝 댄스 경연대회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된다.

 

같은 날 일산문화광장에서는 「2022 뷰티풀 고양」과 함께 반려동물 축제인 「펫츠런 Pets Run」 행사도 함께 개최된다.

 

고양시 관계자는 "고양시는 3,200여 개의 이ㆍ미용 화장품 등 뷰티 관련 업체가 소재한 뷰티 산업 우수 도시다. 행주산성 등 한국적이면서도 세계적인 관광명소가 위치한 고양시가 한류 명소로 거듭나는 신선한 시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