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성북

극단 하땅세, '만 마디 2' 추가 공연... 2차 리미티드런 오픈

by 야호펫 2022. 11. 9.
반응형

'만 마디를 대신하는 말 한마디 2' 포스터

 

극단 하땅세가 아직 공연을 관람하지 못한 관객을 위해 '만 마디를 대신하는 말 한마디'(이하 만 마디) 2부의 추가 공연을 '라이트 하우스 극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2차 리미티드 런은 11월 24일부터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 24일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 공연된다.

 

앞서 만 마디 2 공연은 많은 관객의 관심으로 순식간에 매진돼 표를 놓친 관객들의 추가 공연 요청이 이어진 바 있다.

 

 

'라이트 하우스' 극장

 

'라이트 하우스 극장'은 라이트하우스는 감나무가 있는 가정집으로 성북구 주택가에 있어 공연장을 찾아오는 관객들은 공연 관람 이전에 골목들이 지닌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다. 4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풍경은 관객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공연 전 꿀팁이라고 할 수 있다.

 

애피타이저와 같은 골목을 지나 라이트 하우스에 도착하면 반짝이는 전구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관객을 맞이한다. 관객들은 공연장이 아닌 친구의 집에 놀러 온 것과 같은 기분을 받는다.

 

극단 하땅세는 '만 마디 2' 공연을 통해 추운 겨울 속 평생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지닐 수 있는 라이트하우스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만 마디 2' 공연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평일 7시 30분, 토요일 3시, 7시 공연으로 진행된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