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도봉

푸딩맘 '김제인 쇼핑호스트'와 함께하는 신나는 '라이브커머스' 체험

by 야호펫 2022. 8. 26.
반응형

도봉솔루션앵커에서 진행된 라이브커머스 교육

 

"하하, 호호, 까르르"... 도봉솔루션앵커에 웃음꽃이 활짝 폈다. 그 이유는 바로 교육생들이 '쇼핑호스트 김제인'과 함께 라이브커머스를 직접 체험하고 있기 때문이다.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양말 온라인 브랜드 창업 교육 7기' 교육, 교육 마지막 날 진행된 라이브커머스 실습 현장은 어땠을까.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김제인 쇼핑호스트와 콜라보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실습

 

라이브커머스 이론 교육을 마치고 교육생들이 실습실로 향한다. 

 

오늘 실습할 상황을 설명하는 김제인 쇼핑호스트... "각자 자신의 브랜드를 하나씩 생각해주세요, 양말 가격은 15000원이고, 오늘은 세일가로 6990원에 판매하는 걸로 가정할게요"

 

카메라 울렁증이 있다고 말한 교육생도 있는 것 같은데... 과연 우리 교육생들은 라이브커머스를 잘 진행할 수 있을까?

 

 

"저희 양말 이름은 '노빵구'입니다"

 

"저희 양말 이름은 '노빵구'입니다. 절대 빵구가 나지 않는 양말이죠"... '노빵구', '안빵구', '질기개', '히티삭스' 교육생들이 지은 양말 이름만 들어도 웃음이 절로 난다.

 

자신이 만든 가상의 브랜드로 양말을 홍보하는 교육생들... 화면에 비치는 자신의 모습이 낯설기도 하지만, 전문 쇼핑호스트와 콜라보를 이루니 모두 다 능숙한 '사장님' 모습이다.

 

"예, 오늘 이 시간에만 15000원의 양말을 세일가 6990원 판매하신다고 합니다. 대표님이 이 놀라운 가격때문에 말씀을 못 잇고 계시네요"

 

"프로는 역시 프로!"... 교육생들의 감탄사를 절로 자아내게 하는 건 바로 김제인 쇼핑호스트의 자연스런 진행이다. 옆에서 보고 있으니 예비 사장님들이 판매하는 '가상의 양말'을 사고 싶을 정도다.

 

 

예비 사장님들의 개성이 김제인 쇼핑호스트의 진행으로 더욱 빛난다

 

예비 사장님들을 활짝 웃게 만든 김제인 쇼핑호스트는 3살 푸딩이와 함께 사는 반려인이기도 하다.

 

"푸딩이와 함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기도 하는데, 그럴 때면 방문자들이 가장 오래 시청하시는 것 같아요"라고 말하는 김제인 쇼핑호스트는 '쇼핑호스트'와 관련한 이야기도 진솔하게 들려준다. 

 

이렇듯 현직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의 생생한 현장 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도봉솔루션앵커 교육이 갖고 있는 최대 장점이라 하겠다.

 

교수, MD, 온라인 쇼핑몰 대표, 사진작가, 쇼핑호스트 등으로 구성된 최고의 강사진... 30시간 동안 진행된 도봉솔루션앵커의 교육은 교육생들에게 '최신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도록 도와주었다.

 

'노빵구, 안빵구, 질기개, 히티삭스' 멋진 예비 사장님들의 멋진 창업, 그리고 푸딩맘 김제인 쇼핑호스트의 멋진 반려생활을 응원하며, 도봉솔루션앵커에서의 '라이브커머스 교육' 현장 스케치를 마무리한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