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코노미

던킨, '바잇미'와 함께 '마이펫 크로스백' 출시... "사전 예약 진행"

야호펫 2022. 8. 22.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BITE ME)'와 협업해 반려동물용 가방 '마이펫 크로스백' 굿즈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던킨은 지난해 선보인 반려동물용 원터치 텐트인 '원터치 펫하우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출시 이후 한정판 물량이 모두 소진됐을 뿐 아니라 SNS상에서 많은 펫팸족들에게 바이럴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펫 프랜들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작년에 이어 펫 관련 제품인 '마이펫 크로스백'을 선보인다.

 

'마이펫 크로스백'은 반려동물이 직접 착용하는 펫 가방으로 산책이나 외출 시 필요한 간식, 물티슈, 배변 봉투 등을 수납할 수 있다.

 

던킨과 바잇미의 시그니처 색상인 주황색을 적용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고 스트랩 길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약 4∼10㎏의 소형견부터 중형견까지 사이즈별 맞춤형 착용이 가능하다.

 

던킨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사전 예약 시 2천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픽업 기간은 26일부터 30일까지로 원하는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 26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2천 원 이상 구매 시 '마이펫 크로스백'을 4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

 

이와 함께 던킨은 펫 브랜드 플랫폼 '바잇미'와의 협업을 기념해 '마이펫 크로스백' 픽업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잇미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올해 12월 31일까지 등록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단 결제 금액 3만 원 이상 시 사용 가능, 최대 할인 금액은 1만 원)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의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을 고민한 끝에 펫 가방을 제작하게 됐다"며 "외출 시 반려동물의 귀여움을 한층 더해주는 던킨 '마이펫 크로스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 글

SPC 던킨, 6월 8일부터 한정판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 출시

던킨, 호랑이 연상케 하는 '켈로그 쿨라타' 음료 출시

(주)바잇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유기견 출신 두부의 견생역전 에세이 '내 두 번째 이름, 두부'

그리드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