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버스킹 공연 참여자 모집... "개인, 2인 이상의 아티스트 총 48팀"

야호펫

·

2022. 8. 11. 15:03

반응형

나리농원 천일홍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오는 9월 개최 예정인 '2022년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버스킹 공연에 참여할 공연팀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개모집은 코로나19로 지난 2년간 열리지 못했던 양주시 대표 축제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를 시민과 관람객이 주체가 돼 어우러지는 한마당으로 조성하고 나리농원 개방 기간 동안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으로 농원 내 흥겨운 어울림 소리를 만들어내기 위해 실시한다.

 

 

나리농원을 산책 중인 댕댕이

 

양주시는 가요와 트로트, 통기타, 오카리나 등 일반음악을 비롯해 퓨전국악, 클래식 등을 거리 공연할 수 있으며 천일홍 축제에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활동을 희망하는 개인, 2인 이상의 아티스트 총 48팀을 모집한다.

 

버스킹 행사는 오는 9월 3일부터 10월 16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천일홍 축제 장소인 나리농원 메인 전망대 옆 쉼터에서 진행하며 하루 최대 4회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버스킹 공연 참여자에게는 음향, 전기 시설이 지원되며 팀별 공연 지원금 25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공연 결과에 따라 추후 양주시 축제나 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부가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양주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공연 동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온라인 접수하거나 양주시 문화관광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 글

서울 근교 애견동반 나들이 코스, 견생샷 명소 양주 '나리농원'

반응형
그리드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