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반려견캠핑 '곁' 개최... "땅끝해남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겨보개"

야호펫

·

2022. 8. 9. 10:54

반응형

해남군이 반려견캠핑 '곁'을 개최한다

 

해남군이 땅끝황토나라테마촌에서 반려견 가족과 함께하는 반려견캠핑 '곁'을 1박 2일 동안 진행한다.

 

3년 차로 접어든 반려견캠핑 행사는 반려견 가족에 호응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회는 오는 27~28일로 2~3회는 10월 중 개최 예정이다.

 

생태녹색관광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반려견캠핑 '곁'은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테마촌 숲속캠핑을 하고 생태탐방로, 해변 등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달마고도 트레킹

 

이번 행사는 해남로컬푸드를 활용한 강아지 수제 간식 만들기, 댕댕이와 추억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트레킹 등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반려 에티켓을 위한 댕댕이 서약서 작성하기, 댕댕이 자랑대회, 펫로스 토크쇼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인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행사는 1일 부문과 1박 2일 부문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모두 20여 개 팀을 모집하며 반려견은 소형, 대형과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고 참여를 원하는 반려견 가족은 해남군 관광실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해남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반려견과 견주 모두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
그리드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