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투미,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한국에서 열리는 프리시즌 투어에서 토트넘 후원"

by 야호펫 2022. 7. 4.
반응형
  • 투미는 세계적인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가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토트넘 홋스퍼 풋볼 클럽과 투미는 1일, 7월 토트넘의 프리시즌 한국 투어 공식 파트너로 투미(TUMI)를 지정하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투미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팀과 클럽의 전체 여행 대표단에게 여행용 가방과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제공할 것이다.

 

세계적인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는 장인정신과 내구성, 유연성을 갖춘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모든 토트넘 홋스퍼 구성원들은 여행을 편안하게 해 줄 맞춤형 투미 제품을 받게 될 것이다.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투미의 유명 제품인 알파 브라보 서치 백팩과 19 디그리 익스텐디드 트립 익스팬더블 4 휠 패킹 케이스 등의 다양한 장비가 제공된다.

 

토트넘 홋스퍼의 프리미어 리그 골든 부트 수상자인 손흥민은 이미 투미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파트너로서 손흥민과 투미의 관계를 확장하고, 그의 동료들을 후원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손흥민은 자신의 클럽과 투미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제 파트너인 투미가 이번 여름 투어를 위해 클럽을 후원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한국에서 팀원들이 저와 함께 뛰게 되는 것이 정말 기대됩니다. 우리는 투미 덕분에 스타일리쉬하게 도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투미 코리아의 브랜드 책임자 제이 정은 "투미는 완벽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팀과 한국을 대표해 최선을 다하는 손흥민의 변함없는 노력에 오랫동안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중요한 여행에서 그의 팀 전체를 후원하고 한국에서 이들을 환영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하여 투미 코리아는 매장과 투미 홈페이지에서 특별 캠페인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트넘 홋스퍼의 CCO(최고 상업 책임자)인 토드 클라인 (Todd Kline)은 "투미와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토트넘 클럽과 투미는 탁월함을 추구하는 타협하지 않는 기준과 투지를 공유합니다. 토트넘은 선수들과 대표단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고, 끊임없이 이동하며, 종종 이동 중에 가장 소중한 물건을 가지고 다닌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제공하는 고품질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팀에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성과를 계속해서 달성하고자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회사의 최근 스포츠 이니셔티브에 따른 토트넘 홋스퍼 파트너십은 투미가 체결한 두 번째 공식 파트너십이다. 2019년 투미는 F1 맥라렌 레이싱 팀의 공식 러기지 파트너로서의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투미 제품은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웹사이트에서 파트너십, 캡슐 컬렉션, 탁월한 디자인 등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토트넘 홋스퍼의 한국 프리시즌 투어에는 쿠팡 플레이 시리즈의 두 경기가 포함된다. 먼저 7월 1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K 리그 올스타와 맞붙고, 7월 16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세비야 FC와 경기한다. 두 경기의 입장권은 이미 매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