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얼라이언스, 글로벌 부동산 기업 3사와 결식우려아동 위한 자원봉사 나서

야호펫

·

2022. 6. 9. 10:56

반응형
  • 젠스타메이트, 메이트플러스, 에비슨영코리아 임직원 자원봉사 진행
  • 행복얼라이언스 '기초 생필품 패키지 지원 프로젝트' 일환
  • 기초 생필품 패키지, 아동 영양 위한 비타민으로 구성… 결식우려 아동 400명에게 전달 예정

 

결식우려아동 위한 기초 생필품 패키지 포장 자원봉사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기업 3사인 젠스타메이트, 메이트플러스, 에비슨영코리아와 함께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기초 생필품 패키지' 포장 임직원 자원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는 복지혜택이 닿지 않는 아이들을 위해 멤버사인 기업, 지방정부, 시민이 협력하는 행복안전망이다. 사각지대 결식우려아동들에게 행복도시락을 지원하는 민관협력 기반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비롯해 주거환경 개선, 아동 인권 보호, 학습 및 정서 교육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초 생필품 패키지 지원 프로젝트'는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일상을 보장하기 위해 멤버사들이 기부한 물품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날 임직원 자원봉사에서는 멤버사 ▲비타민엔젤스가 기부한 종합 비타민 4,800개를 포장했다. 포장된 패키지는 부산 내 사각지대 결식우려아동 400여 명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이외에도 젠스타메이트, 메이트플러스, 에비슨영코리아는 임직원들이 사내 바자회를 통해 조성한 수익금 약 500만 원을 행복얼라이언스에 기탁했다. 해당 기부금은 향후 익산 지역의 사각지대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행복도시락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 젠스타메이트와 물류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 메이트플러스는 각각 2021년과 2020년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로 가입,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기금을 전달하며 결식제로(Zero) 안전망 구축에 뜻을 함께 해오고 있다.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기업 에비슨영코리아는 이번 자원봉사 활동을 시작으로 추후 행복얼라이언스의 다양한 활동에 함께하겠다는 뜻을 모았다.

 

젠스타메이트는 젠스타와 메이트플러스가 2021년 통합하여 출범한 종합 부동산 서비스 기업으로, 부동산 자산관리, 임대차자문, 투자 및 개발사업자문, 리서치, 컨설팅, 기업부동산서비스 등 부동산과 관련된 Total Services를 One stop으로 제공한다. 관계사인 메이트플러스는 물류 부동산 서비스, 에비슨영코리아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해외 부동산 투자 컨설팅 및 리테일서비스, 매입매각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은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기업이라는 새로운 분야의 멤버사와 사회공헌에 동참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결식우려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나눔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복얼라이언스는 복지 혜택이 닿지 않는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을 위한 행복안전망으로 111개 기업, 38개 지방정부, 13만 5천 명의 일반 시민이 협력하고 있다. 행복얼라이언스 운영 사무국인 행복나래㈜는 SK가 설립한 구매 서비스 회사로서, 사회적 가치 창출에 이익 전액을 사용하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