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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3일 하림 본사에서 발대식 갖고 스마트팩토리 투어, 실무진과의 만남 등 6개월간의 활동 시작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대학생으로 구성된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 1기를 선발하고, 23일 전북 익산의 하림 스마트팩토리에서 발대식을 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림 유니버스(H-Universe)는 자기만의 세계관을 만들어 즐기는 Z세대들이 하림이라는 기업과 브랜드를 주제로 개성 있는 아이디어를 맘껏 펼치길 바라며 지은 이름이다. 하림은 처음 시도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MZ 소비자에게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하림 유니버스 1기는 △서울 △인천 △경기 △충청 등 전국 각지에서 지원한 대학생 20명으로 구성됐다. 포트폴리오와 면접에서부터 참신한 기획과 열정으로 실무진의 기대감을 높인 하림 유니버스 1기는 11월까지 △브랜드 마케팅 기획 △신제품 체험 △레시피 개발 등 다채로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하림이 올해 초 '애쓰고(ESG) 애쓰지(ESG)' 캠페인을 선언한 만큼 대학생 서포터즈의 에코 챌린지와 친환경 봉사활동도 계획돼 있으며, 하림 유니버스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하림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호석 하림 대표는 "새로운 트렌드를 선점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만큼 대학생 서포터즈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솔직한 피드백에 기대가 크다"며 "업계를 선도해온 하림이 소비자와 더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 부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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