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즈, '제5회 심쿵 펫페어' 개최... "상반기 반려동물 핫 브랜드 여기 다 있네"

야호펫

·

2022. 5. 20. 09:10

반응형
  • 총 476개 브랜드, 3,600여 종의 인기 제품 총망라한 심쿵 펫페어 오는 29일까지 개최
  • 100원부터 특가로 판매하는 '오늘의 슈퍼딜'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펫프렌즈가 '제5회 심쿵 펫페어'를 개최한다

 

반려동물 1등 쇼핑몰 펫프렌즈가 국내·외 유명 펫 브랜드를 한데 모은 온라인 펫 박람회, '제5회 심쿵 펫페어'를 20일(금)부터 29일(일)까지 개최한다.

 

심쿵 펫페어는 365일 체계적인 물류 솔루션을 기반으로 '심쿵배송'을 운영 중인 펫프렌즈가 1년에 두 차례 개최하는 온라인 최대 펫페어 행사다. 매년 다양한 업체들의 참여로 이뤄지며 급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업계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작년에는 총 26만명 이상이 방문해 펫 용품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심쿵 펫페어에서는 476개 브랜드, 3,600여 종의 인기상품들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펫프렌즈 인기 상품을 100원부터 특가로 판매하는 '오늘의 슈퍼딜' 이벤트는 물론 오프라인 박람회의 묘미인 증정품과 사은품 혜택을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심쿵 펫페어 한정 스페셜'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심쿵 펫페어 기간 중 인스타그램을 통한 경품 제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심쿵 펫페어에서 쇼핑한 캡쳐 이미지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펫프렌즈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기프트 카드 및 반려견, 반려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심쿵 펫페어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는 로얄캐닌, 스텔라앤츄이스, 이나바, 지위픽, 아카나, 힐스, 로우즈, 웰니스, ANF, 그리니즈 등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심쿵 펫페어는 매년 국내 펫 산업을 이끄는 다양한 업체들의 인기 상품들을 한데 모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업체와 소비자가 소통하는 만남의 장이 되는 것은 물론 펫 산업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며 "올해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알차게 구성한 만큼 많은 반려인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
그리드형

0개의 댓글